본문 바로가기
로또 1등 당첨번호

오 나의 여신님 다음화 300화, 케이이치 어드벤티지 발동!

by 잡글서점 2013. 8. 24.

코스케 후지시마(藤島康介)씨의 오! 나의 여신님(ああっ女神さまっ)이 드디어 30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일본 잡지 월간 애프터눈에 1988년 11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이래 벌써 15년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해당 작품을 좋아하는지라 여신님 2기때 살짝 자막도 만들었던 추억이 있습니다.

베르단디가 대학교에 가면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중2병의 시절을 정말 중학교때 보낸게 추억이네요 후훗



오! 나의 여신님 300회 특집 스페셜 메인은 케익으로 장식하였습니다.

아마도 애프터눈 관계자분이 작가분에게 해당 케익을 특별 주문해서 선물하고 사진도 찍어

표지를 장식한게 아닌가 예상됩니다. 

맨 아래 보면 케익 제작은 http://www.foodst.info/ 에서 담당했네요




자 , 그럼 맨 위의 왼쪽의 작가분의 코멘트 볼까요?


시작 당시에는 금방 끝날 것이라고 생각했던 만화가


설마 300회나 연재하게 될 줄 몰랐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재밌게 끌고 갈 예정이오니 즐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금 기대를 했는데... 아쉬운 코멘트네요 


다행히 이에 그치지 않고 다음 페이지에 다른 만화가들의 메세지를 담은 글들이 잔뜩!


역시 오랜 장수 만화가라서 멋진 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셨네요


잘 아시는 코드기어스나 여러 작품으로 유명한 클램프(CLAMP)씨가 오른쪽 끝에 


울드, 베르단디, 스쿨드를 예쁘게 그려주셨네요


베르단디 겨드랑이가 하앍하앍... 죄송합니다 (*__);;;;



오른쪽 맨 아래는 국내에 마리아 홀릭으로 알려진 엔도 미나리씨가

베르단디의 색다른 느낌이 꽤 괜찮은 모습으로 축전 이밎를 보내주셨네요

살짝 마법소녀 같은 느낌?


그리고 제가 젤 좋아하는 일러스터 타카다 아케미(高田明美)씨가 보이네요

오렌지로드 캐릭터 디자인 하신 분은데 

잘 아시는 마법천사 크리미 마미,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캐릭터 디자인도 하셨습니다.


그리고 왼쪽 위에는 카페타 스바루로 유명한 소다 마사히토씨 그림의 베르단디네요

역시나 굻직한 눈매가 ... 아... 베르단디 가슴이 ㅎㄷㄷ;;;;;;; 역시 몸매 비율 쩌시네요.


그리고 아리아로 널리 알려진 아마노 코즈에씨가 보이네요

베르단디가 젤 어리게 보이는데... 그림은 좀... 아만츄는 별로 인기를 못 얻는거 같더군요


자, 대충 이렇게 정리하고



이번에 이벤트로 여러가지 선물을 준비한거 같더군요

오른쪽 아래 응모권 보이는데...


예전에 하도 여신님 GOODS 모았던게 환자수준이었는데 이젠 가진게 없네요

전화카드부터 시작해서 앨범 등등... 긴 세월에 모두 사라지다니..


자, 오 나의 여신님 300회 네타바레 하지마루요~★



쌓아아 올린 시간과 마음이 기적을 일으킨다!

오! 나의 여신님 300회 타이틀은 기적의 궤적입니다.



지난 번에 등장한 금도끼 은도끼 스토리를 진행합니다.


금 오토바인가요? 은 오토바이인가요?


케이이치 당황.


베르단디 그럴수가!

('저거 팔면 대체 얼마나....' ㅈㅅ;;)



잘 아시다시피 케이이치 성격에 금이나 은으로 된 오토바이를 달라고 할리는 없지요.


케이이치 : "금이라던가 은으로 된 오토바이로는 달릴 수 없으니 제 오토바이를 돌려주세요"


착한 답변(?)에 원래 오토바이는 돌려주고, 그녀가 출현한 원인에 대한 스토리가 나옵니다.



역시 로또 100번 < 베르단디인건가...


게다가 착한 선택을 한 자에게 주어지는 어드벤티지! 포상!


짜잔!



바로! 지옥의 코스를 수풀이 우거진 자연의 길가로 코스를 바꿔주었습니다!

천길 낭떠러지도 마음 먹기에 따라 가벼운 도로로 변한다면 식은 죽 먹기?


그리고 케이이치에게 속삭입니다.


"이번에는 즐겁게"



네! 맞다! 내가 잊어서는 안되는 것!


즐기는 것!



두근두근 거리는 것!!


주저도 두려움도 사라졌다!


기적의 앞에 보이는 것을 목표로!


작가님 제발 얼른 케이이치랑 베르단디 츄~CHU~♥ 시켜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장인의 바카나!(바보같은!) 이란 대사 내용 생략
장인 왼손에 주신(主神)을 증명하는 문장 같은게 있을지도 모른다는 내용도 생략.
(있어야하는데 지금은 없는 상태일지도...)
장인 팔불출 드디어 마무리 되가는 듯.

.
.
.

아래는 참고로 이것은 사랑 이야기 하루카랑 신이치 꼬옥 신입니다.

안달나서 달달한 이미지 한 컷 공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