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전남 신안 여교사 성폭행 사건 논란 신안 염전노예 사건 떠올리는 네티즌들

by 잡글서점 2016. 6. 3.

전남 신안 여교사 성폭행 사건 논란 신안 염전노예 사건 떠올리는 네티즌들


 전라남도 신안 흑산도에서 20대 초등학교 여교사가 학부모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하는 어처구니 없는 사건이 벌어져 이 소식을 접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게다가 이 사건이 벌어지니 해당 학교의 교장, 교감은 피해자를 옹호하긴 커녕 사건을 조용히 덮으려고 했다니 헬조선은 구석구석까지 썩었나봅니다. 어떻게 같은 교사 입장에서 정신적, 신체적 피해를 받은 사람을 위로하고 항변해줄 생각을 안하고 자신의 처세만 신경쓸 수 있을까요? 




 학부형이 여교사와 술을 마신 후 데려다 준다면서 관사에 도착하자 술에 취한 교사를 성폭행한 사건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다른 학부형도 참여하였고, 국과수 감정 결과에 의하면 이들 정액이 검출되어 3명 모두 구속영장을 신청하였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로 신안 염전노예 사건을 떠올리면서, 개망나니 지역이라며 사회적 비난들이 쏟아졌습니다. 그렇게 이슈가 되서 조명된 지역인데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 폐쇄적 인간들이 쌓여있나봅니다. 진심 자식보기 부끄럽지도 않을까요? 시골 인심이 좋다는 건 옛말입니다. 여성가족부 뭐하나요? 이런거에 강하게 규탄하고 나서야지!!!




전라남도 신안 여교사 성폭행 사건과 신안 교사 실종 사건 전라남도 신안 여교사 윤간사건, 강간사건 총정리


 신안 여교사 성폭행 사건은 언론에 알려지기 전에 신안 여교사 남자친구 여겨지는 글 "믿기지가 않내요... 제가 이런일을 당했다는게... 제목그대로 여자친구가 윤간을 당했습니다"이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뽐뿌 사이트에 올라왔으나 주작이라 몰려 당사자가 상당히 어울했던 일화가 있는 사건입니다. 



2주 전쯤에 올라온 피해 여교사 남자친구분 호소문



도와주세요 여자친구가 윤간을 당했습니다. (수시로 수정할계획입니다)


믿기지가 않내요... 제가 이런일을 당했다는게...

제목그대로 여자친구가 윤간을 당했습니다

 

 


신상을 걱정해 간략하게 적겠습니다.

 

 

 

여자친구는 교사입니다. 학부형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학부영의 조카와 다른 모르는 사람들 여럿이서 술과 식사를 하였고

이 사람들은 술을 먹기싫다는 여자친구에게 강제로 술을 권하여 취하게 만들었습니다.

만취한여자친구를 학부형과 그 조카 그리고 다른사람( 정확한 사람은 누구인지 모릅니다 만취한 상태라)이 집까지 데려다 준 뒤 여자친구의 집에서 서로 돌아가며 윤간을 했습니다

 

 

 

정신이든 여자친구는 일어난 즉시 경찰에 신고하였고 방안의 속옷 이불 등을 경찰이 증거로 가져간 상황입니다. 여자친구는 몸을 씻지않은 상태로 다음날 정액과 체모 등 DNA 채증을 완료하였고 저또한 그자리에 동행하였습니다.

(침착하게 잘 대응한거 같아서 정말 고맙더라고요... 경찰들도 놀라고 여성상담센터 직원들도 놀랐습니다.)

 

 

 

사건발생한지 이틀이 지났습니다. 증거는 넘쳐나는 상황이고 용의자도 특정지어졌으며 수사가 진행되고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는 병가중이나 곧 휴직으로 변경될 듯 합니다.

 

 

 

큰일 당하고 저한태 티안내고 담담하게 있어주고있는 여자친구 너무 고맙고 그때문에서라도 꼭 사건이 올바른 방향으로 마무리지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강간은 형사사건이라 민사와 별도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1. 형사사건이 종결되면 민사를 진행하여 피해보상, 휴직기간 소득이 없는것에대한 보상을 받고자 합니다.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어떠한순서로 진행하여야 할지 수임료등 견적을 알고싶습니다. 법관련 되신분들 자문을 구하고싶습니다.

 

 

 

2. 학교의 교장 교감 교무부장 등이 이 사건을 쉬쉬하려 합니다. 다른선생들, 교원들에계 입단속 하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SNS, 인터넷, 언론, 청와대신문고, 다음아고라, 시도교육청 등에 민원을 제기하거나 글을 계시하고 싶습니다. 만약 계시하였을 직후 역고소등 신변의 위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이 글은 간단한 개요만 적은 것이고 다른 여러 법률관련 카페에도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글을 읽는 분들 중 언론관련 분 계 시면 개인적인 연락 부탁드려봅니다. (jackohlantern@naver.com)

 

 

 

4. 디매분들도 많이 읽어주셨으면 좋겠고 어디든 퍼가도 좋습니다. 아니 오히려 많이 퍼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5. 요즘 흉흉한 사건사고가 많습니다. 여교사가 학부형 등 에게 윤간당한 사건도 이에 못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마음같아서는 진짜 다죽여버리고싶내요... 살인이 왜 일어나는지 알것같습니다.

 

6. 변호사에게 민사소송 자문은 형사사건이 종결 될때 즈음 하려고 합니다.

 

 

 

제가 페이스북 같은 sns 를 전혀 안하는 상태이고 디매아이디 등급이 안되어 동생 아이디를 빌려서 씁니다 연락은 다음 메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aver.com)

 

작은 도움이라도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목포 MBC


 이 사건을 접한 네티즌들은 망가에서나 볼 계획범죄다, 물리적 거세 및 징역 10년 전자발찌 10년 정보공개 20년형은 적용해야한다. 저건 진심 거세가 답이다. 남자친구는 얼마나 속이 터지고 울분이 쌓였을까?, 앞으로 교사들이 가장 꺼려하는 지역으로 랜드마크 되겠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신안섬은 지난 2014년에 염전노예 사건으로 비난을 받았고, 2주전에는 30대 초등학교 교사 실종사건, 그리고 지난 5월 27일쯤에는 양귀비밭이 적발되어 해경이 1000여그루를 압수, 지문감식 등을 하였다고 합니다. 야산에 마약 원료인 양귀비를 재배하다니 역시 범죄 클라스가 다른 섬이네요. 그리고 이번 신안 여교사 성폭행 사건이 연달아 발생하는 것을 보면 고질적인 지역임에 분명합니다.


 700여명의 공무원이 골고루 무인도가 많은 신안군을 다 돌아다니면서 파악하기는 힘들겠지만, 이번에 제대로 전수 조사를 펼쳐 털털 털어주었으면 좋겠네요.


(추가)



기가 막혀서 원... 저 동네는 아주 혼쭐 내야합니다.



교육부 "여교사 도서벽지 신규 발령 자제 추진"


2016/06/05 - 안동 도서관 폭행사건 여중생 무차별 폭행 벌금 100만원? 폭행남 페이스북 반성 없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