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은수미 의원 일침과 현재 대한민국 상황 묘사

by 잡글서점 2016. 2. 25.

현재 대한민국 상황 묘사 및 은수미 의원 일침


정말 살신성인으로 민주주의 지키시려는 자세 존경합니다.








은수미 의원 지역구 성남의원이시라는거 같던데


역시 성남국은 뭔가 다르네요.


시간 갱신이 중요한게 아니라 그들이 이렇게


최선을 다하는 이유를 아시기 바랍니다.



테러방지법은 국정원 출신 새누리당의원이 발의한겁니다.


그리고 국회선진화법 새누리당이 만든겁니다.


그래놓고 어디에도 없는거라고 나쁘게 표현하고 언론이란게


멍멍이처럼 그대로 짖어대기만 하더군요.


이미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용남 용납 안돼 ㅋㅋㅋ

이 라임 청정래 의원이던가요? ㅋㅋㅋㅋㅋ


어이없는 논리로 지적하려다가

오히려 버프주고 감 ㅋㅋㅋ




<본선 승리를 위해 은수미를!!!>


안녕하세요.

저는 은수미 의원 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서울대학교 조국 교수입니다.


저는 은수미를 30년 넘게 알아온 친구입니다.

은수미는 남자 열 명이 당할 수 없는 의지와 능력을 가진 당찬 정치인입니다.


은수미는 국회에서 서민의 대변자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담뱃값 인상을 반대하고

서민 증세 폭탄, 연말 정산을 반대하고

전셋값 폭등의 주범인 부동산 3법도 반대했습니다.

여야를 통틀어 이 세 가지를 모두 반대한 국회의원은 은수미가 유일합니다.


또 갑의 횡포가 있는 을의 현장엔 항상 은수미가 있었습니다.

지난 해에만 320곳의 현장을 찾았고 수많은 문제를 직접 해결했습니다.

은수미는 문제를 아는 정치인일 뿐만 아니라, 문제를 푸는 정치인, 문제를 해결하는 국회의원입니다.

은수미는 편하게 정치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모두 어렵다고 하는 일에 뛰어들어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은수미가 새정치연합의 본선 후보가 되면, 모두가 어렵다고 말하는 새누리당 신상진 후보도 능히 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야당에, 새정치연합에 은수미 같은 국회의원 한 명쯤은 꼭 있어야 합니다.

은수미를 중원의 자식으로 받아주십시오.

은수미는 중원의 자부심이 되어 보답할 것입니다.


저 조국이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본선에서 이길 수 있는 은수미를 뽑아주십시오.

국민을 위해 몸을 던져 일하는 은수미를 지지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5년 3월12일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조국 교수 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