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롯데일가와 롯데그룹의 실상 창업주인 신격호 친일파

by 잡글서점 2015. 8. 1.

일본 기업이라고 봐도 무방한 롯데가 요즘 '롯데 왕자의 난'이라는 핫키워드로 상속다툼 논란이 화제인데 해당 기업에 대한 롯데일가와 롯데그룹의 실상 창업주인 신격호 친일파 정보글입니다.


롯데그룹의 창업주인  신격호의 부인이  A급 전범 '시게미츠 마모루'의 조카딸. 
 
본부인 사망후 '하츠코여사와 결혼'
 
신격호의 일본 이름이 시게미츠 타케오 
 
(시게미츠의 성씨는 직접 골랐다는 말도 있고, 데릴사위로 들어가서 물려받았다는 말도 있음)
 
군대X
1남 신동주(일본국적 한국말을 못한다고 함)의 일본식 이름이 시게미츠 히로유키 

2남 신동빈(일본국적 포기후 한국국적취득 )의 일본식 이름이 시게미츠 아키오 

특히  한국롯데의 책임자인 2남 신동빈의 부인 
(시게미츠 마나미 일본 다이세이건설 부회장의 차녀)
전범집안 아베집안과 교류. 특히 현 일본 총리 '아베신조'와 친구라고 함.
 
신동빈의 장남 신유열이 일본인과 결혼.
 
장남은 한국국적 잠시 취득했다가 상실. 외국인이라 군대X
 
 
광윤사(일본법인)->롯데홀딩스(일본법인)->호텔롯데(모든 한국 법인의 지배구조의 정점.)
 
호텔롯데의 지분은 100% 일본계 회사 롯데홀딩스를 비롯한 13개 일본 투자회사.
 
한국 롯데의 자산은 91조 일본 롯데의 자산은 7조
 
 
호텔롯데 2005년부터 배당 지금까지 1500억원 배당. 그러나 전부 일본으로 송금
 
--------------------------------------------------
그외 롯데
롯데쇼핑 탈세 700억 이상
 
지방세 안내려 미등기
 
자위대 60주년 행사 추진 했다가 취소

찾으면 찾을수록 별의 별내용이 다나옵니다. 롯데의 골목상권 갑잘이야 유명하고.. 

-----------------------------------------------------
롯데가 신동주와 신동빈의 싸움은 결국 일본에서 판가름 납니다. 

결국 일본 롯데를 쥐는 사람이 한국롯데를 쥘수 밖에 없죠.

한국 롯데의 정점. 호텔롯데가 100% 일본계 회사이 지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니까요.

출처 오유



롯데그룹이 순종 친일파 그룹인 이유


빨간 원 안에 있는 사람은 시게미쓰 마모루. 

신격호의 부인 시게미쓰 하쓰코의 외삼촌입니다.

신격호의 일본 이름은 시게미쓰 다케오.


신격호는 시게미쓰 하쓰코와 결혼하면서 와이프 성을 따라갔죠.


그럼 저 시게미쓰 마모루가 누구냐.


윤봉길 의사의 의거 때 다리가 날아간 놈입니다. 그래서 사진에서도 지팡이를 짚고 있죠.

뿐만 아니라. 

일본의 중국 침략, 동남아 침략 때 뒷처리를 맡았던 놈이며.

전범재판에서 a급 전범으로 결론났으며.

역시 a급 전범이자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도조 히데키 내각에서 외무대신을 맡았던 놈입니다.


저 사진은 45년 9월 미주리호에서 일본 일왕과 함께 항복 사인을 하러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순혈 전범이죠. 


신격호는 이 전범 일가와 결혼하면서 이름도 바꿔버린 놈이란 거죵...


과연 나중에라도 일본압잡이들을 처벌할수 있을까요?


출처 뽐뿌


롯x 한국인 입맛엔 싸구려 팜유가 제격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40806001911439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07322601742976002


일본 초콜릿 업체는 "일본에서는 카카오 버터가 들어가지 않는 것은 초콜릿이 아니다"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제작진은 "수출용 과자와 내수용 과자는 성분마저 달랐다"며 "L사 초코볼의 경우 일본에서는 카카오 열매에서 추출한 '코코아버터'를 사용했으나, 한국에서는 '코코아버터'의 1/4 가격인 '식물성유지'를 사용한 것으로 들어났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해당 업체에 문의한 결과, 한국인의 입맛에는 저렴한 식물성유지가 맞기 때문이라고 했다"고 전했다.



제가 초콜릿 알고 나서 L사 절대 안사먹는 이유. 자국민 아주 호구, 아니 자국민이 아니죠 남나라 사람이라고 무시


 끝으로 친일파, 친일파 그러는데, 친일이야 어느정도 있어야하죠. 국가에 반하는 민족반역자나 매국노 반민족자 등으로 어휘가 바뀌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