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스타, 연예, 문화, 요리

하시모토 칸나 최근 사진 하시모토 칸나 움짤 역변 없이 사진 예쁘게 성장 중!

by 잡글서점 2015. 4. 27.

하시모토 칸나 최근 사진 하시모토 칸나 움짤 역변 없이 사진 예쁘게 성장 중!


2014/01/07 - [TV 방송, 스타, 연예, 문화, 요리] - 일본 99년생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최근 사진들 모음(안경사진, 산타 코스프레 추가)


 지난해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고 해외에까지 소문이 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99년생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 최근 사진들을 다시 한번 모아봤습니다. 흔히 어릴 때는 이쁘고 성장하면서 예상만큼 예쁘지 않은 경우를 종종 보셨을텐데요, 다행히 하시모토 칸나는 그런 역번은 없는 것으로 최근 사진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아래는 하시모토 칸나 어린 시절의 사진과 인기를 끌던 시기, 그리고 최근 사진들까지 모아봤습니다.






위 사진 움짤로는 어떨까요?



하시모토 칸나 마지 엔젤~





위 하시모토 칸나 최근 사진인데 캬~ 화장을 했다지만 여전히 미모가 이쁘네요.




하시모토 칸나 빵 먹는 움짤인데 모구모구(우물우물) 귀엽네요 ㅎㅎ



위 이미지가 바로 리얼 천사, 충격, 누구냐 이 미소녀! 라며 미디어에서 떠들었던 방송입니다.



하시모토 칸나 지난 4월 3일 히루난데스 방송 출연 동영상



영매거진을 비롯 여러 잡지에서 사진이 많이 게재된 하시모토 칸나는 

지난달 3월 27일 비와 강풍 속에서 오키나와 국제 영화제에서 뜨거운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Rev. from DVL로 2년 연속 같은 이벤트에 출연했던 하시모토 칸나의 미모





하시모토 칸나 대표 사진이죠. 사각형 제스쳐




더 찾아보니 하시모토 칸나 어린 시절의 사진 두장도 있더군요.

귀요미네요 ㅎㅎ


칸나 : "제 움짤을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야구를 좋아하나보네요


하시모토 칸나 역변 없이 잘 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