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스타, 연예, 문화, 요리

일본 99년생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최근 사진들 모음(안경사진, 산타 코스프레 추가)

by 잡글서점 2014. 1. 7.

일본 99년생 아이돌 존예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최근 사진들 모음

(안경사진, 산타 코스프레 사진 추가)


 지난 11월 4일 쿠마모토 지역을 상징하는 일본 99년생 아이돌 미소녀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가 국내에 사진이 일파만파 퍼지면서 상당히 유명해졌습니다. 1999년 2월 3일생으로 어린 나이에 클래식 발레가 특기인 149cm의 아담한 사이즈의 아이돌입니다. 다른 맴버들과 비교해도 그 미모가 확연히 차이나 일본에서도 지난 2013년 5월 공연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가면서 유명세가 엄청났는데 맨 아래 동영상에는 하시모토 칸나 사진 100장을 모은 동영상이 있길래 같이 올려봅니다. 


 거의 캡쳐들이 대부분이길래 아래에 일상 생활에서 찍은 사진 및 잡지 등에서 활동했던 사진들이 일웹에서 몇장 있길래 같이 올려봅니다. 더불어 안경을 쓰고 인터뷰 했던 동영상도 있더군요. 너무 천사 같다는 소문에 치뤄진 해당 인터뷰를 보고 팬들이 엄청 늘었다고 하더군요. 눈이 반짝 반짝하는 모습과 해맑은 미소가 순수성을 팬들 사이에서는 엄청난 신혜성이었습니다. 저도 이시하라 사토미 이후에 처음으로 일본 연예계 중에서 이쁘다고 생각되는 인물은 근래에 처음 보는 인물이었습니다.


2013년 11월 이벤트에서 춤을 춘 사진이 일본 2ch와 트위터에서 화제가 되어 주목을 얻어 네이버 마토메 기사가 11월 7일 등록되고 조회수만 55만회를 넘으면서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CM등의 오퍼가 급증했고, TV 방송 굿! 모닝에도 소개될 정도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2011년 일본 영화 기적에서 하야미 칸나라는 역을 담당했었다고 합니다.





일본 99년생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최근 사진들 모음 보기







하시모토 칸나를 유명하게 만든 화제의 사진





맴버들 중에서 혼자 너무 눈에 띄네요;; 팀킬녀 수준입니다 ㅎㅎㅎ


아래는 너무 천사인 아이돌 산타 강림했다면서 화제가 된

하시모토 칸나 산타 복장 코스프레 사진






하시모토 칸나 하의실종 모습



주간 플레이보이 51호에 너무 천사 같은! 이라는 타이틀로 화제가 되었던

하시모토 칸나의 인터뷰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ㅎㅎ; 하시모토 칸나 쩍벌 사진까지






















하시모토 칸나 이미지 100장 동영상


최신글 추가


2015/04/27 - [TV 방송, 스타, 연예, 문화, 요리] - 하시모토 칸나 최근 사진 하시모토 칸나 움짤 역변 없이 사진 예쁘게 성장 중!


2015/08/21 - [TV 방송, 스타, 연예, 문화, 요리] - 하시모토 칸나 한국 귀요미 댄스 사진 움짤 심쿵 사진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