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영국에서 거대게가 촬영되었다 크랩질라(Crabzilla) 자이언트 크랩 화제

by 잡글서점 2014. 10. 13.

사실일까요? 데일리 영국 신문에 따르면 거대한 게 모양을 한 괴생물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이런건 믿기지가 않네요. 저런 얕은 곳에 저런 거생물체가 기어 올라갔다는 것도 이상하고, 크기도 저 정도면 가로 10m~15m는 족히 되보입니다. 왠지 합성이 아닐까 의심이 되긴 하지만 괴생물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흥미가 땡기는 정보네요.


 자이언트 크랩 일명 고질라와 합성한 크랩질라라고 명명된 해당 사진을 본 영국 네티즌들은 크리스마스 못기다려 올라왔구나, 누가 버터를 줬냐? 식용 게입니다. 등 진지함이 전혀 없는 비웃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저정도 크기면 게장 밥비며서 몇명이서 실컨 먹겠네요.ㅋㅋㅋㅋ



영국에서 거대게가 촬영되었다 크랩질라(Crabzilla) 자이언트 크랩 화제



출처

Crabzilla! Photo appears to show giant CRAB measuring at least 50ft across lurking in the waters off Whitstable 


Read more: http://www.dailymail.co.uk/news/article-2790238/crabzilla-photo-appears-giant-crab-measuring-50ft-lurking-waters-whitstable.html

Follow us: @MailOnline on Twitter | DailyMail on Faceboo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