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청와대 개입설 트위터에 계속 폭로중입니다. 뭐, 다들 설이나 의혹만으로만 보시는 분들 혹은 너무 당연했던 사실이라서 새롭지도 않다고 하시는 네티즌들도 많으실겁니다. 이미 이전부터 공공방송의 자질이 의심스러울 정도로 네티즌들에게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자성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시점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국민들이 바라봐 주었으면 하는 모습입니다. 현재 아래 트위터 스샷을 보시면 길환영 KBS사장이 김시곤 국장에게 청와대의 뜻이니 사퇴하라고 했으며, 잠시 3개월만 쉬면 일자리를 찾아주겠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간 신뢰가 많이 무너진 상태이지만 언론노조 KBS본부가 변화하려고 하는데 잘 주시해주고, 만약 퍼포먼스로 끝날 것 같으면 더욱 차가운 시선으로 볼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번 KBS는 변화는 이전과 확연하지 않으면 앞으로 신뢰회복은 힘들지 않을까요? 사필귀정이라합니다. 모든게 올바른 모습으로 되돌아가길 바랍니다.
http://todayhumor.com/?bestofbest_161346
정말 정권의 나팔다웠죠 박원순 시장 나쁘게 선전하려고 지하철 사고는 부풀리고 사과 내용은 일부러 보도도 안하는 등 특정 후보에 불리하게 하려고 정말 가증스럽더군요. jtbc에 나오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