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쇼핑, 구매후기

컬쳐랜드 싸게 구매하는 방법, 문상 3만원권 26,060에 구매(13%할인)

by 잡글서점 2014. 3. 15.

2013/03/28 - [IT, 인터넷, 게임, 디지털] - [쇼핑 노하우] 컬쳐캐쉬로 10% 절약해서 싸게 구매하기


보통 문화상품권은 카드 결제 및 쿠폰 적용이 거의 대부분 막힌게 현실입니다.

되도록 싸게 사놓고 묵히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몇년전만해도 거의 10% 할인은 기본인데 이제는 7~8%가 고작입니다.



[최종 구매 가격 모습- 약 13% 이상 할인을 받았습니다]


위에 보시다시피 옐로페이 결제입니다. 


옐로페이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시고 이것저것 입력하시는게 불편하시긴 하지만 가입해두면 나중에 결제가 그만큼 편합니다.

https://www.yelopay.com/index.xhtml



우선 g마켓에서 3만원권 28950원짜리 상품이 쿠폰이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483798928




자, 우선 확인은 구매가 가능한지만 확인을 하신 후,



이제는 쿠폰을 구해야합니다.



미스터통에서 10% 쿠폰을 줍니다.

g마켓 자체 쿠폰도 적용되지만 등급이 안되시는 분들은 이게 최대 할인 쿠폰입니다.

예전에 SVIP일때 몇달씩 10%쿠폰 쓰지도 않더니 이젠 VIP로 떨어졌더군요.

기존 우수 회원에게 혜택이 적은 쇼핑몰은 이용을 잘 안하게 되더군요.


암튼, 현재 확인해보니 6천장 정도 남았으니 충분하네요.



http://www.mrtong.co.kr/mrtong.EventDoingAction.do?method=detail&event_id=20140313000001


쿠폰 적용 방법은 위 링크에서 아래 이미지로 되어 있습니다.

단, 크롬으로 g마켓 접속해서 쿠폰 입력을 하시면 쿠폰 발급이 안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ie로 접속하셔서 구폰을 받으시면 됩니다. g마켓이 자바스크립트 보완을 안하네요.




자, 이제 제휴된 쇼핑몰에서 즐거운 쇼핑하세요. g마켓 이용을 자주 안하는 이유는 이런 제휴할인 사이버머니를 거의 대부분 막아 두었기 때문입니다. 조금이나마 절약해서 구매하는게 현명한 소비자의 지름길입니다.


만약 100만원어치 샀는데 10만원 할인 받는다면 누가 절약을 안할까요? 조금씩 절약한 금액 차이가 나중에 큰 차이가 납니다. 컬쳐캐쉬 많이 절약해서 모아두면 가전기기 사실때도 많은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최저가 및 쿠폰 적용, 카드 할인혜택 등도 잘 비교해봐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컬쳐캐쉬랑 쿠폰은 거의 같이 적용이 안되는 곳이 많고(옥션은 가능하더군요), 최저가에서 구매하면서 카드 혜택을 받아 더 저렴할 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