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안현수 금메달, 안현수(빅토르 안 victor ahn) 금메달 동영상 보기

by 잡글서점 2014. 2. 15.

안현수 금메달, 안현수 금메달 동영상 보기


 쇼트 트랙의 황제 안현수 선수의 금메달 소식에 국민들이 열광하였습니다. 러시아로 귀화하여 더욱 눈부신 인생을 달리는 빅토르 안(안현수) 선수가 금일 저녁 21시 25분에 치뤄진 남자 1000m 결승에서 금메달을 차지하였습니다. 러시아로 귀화 이유를 질타하는 몽매한 인간들을 뒤로하고 좋은 환경에서 그 기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었고 금메달까지 거머쥔 안현수가 자랑스럽기만 했습니다. 지금 푸틴도 좋아라하겠네요. 첫 금메달 소식을 전해준 빅토르안에게 어떤 혜택을 줄지 기대됩니다. 그러고보니 2월 15일의 금메달은 러시아가 특별하게 준비한 운석 금메달을 받게 된다고 했었습니다. 특정 신문이나 빙x연맹에 이런 안현수 선수 깎아내기식이 나오질 않기 바라며, 무뇌처럼 선동에 이끌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안현수가 한국을 버린게 아니라 빙x연맹 같이 무능하고 비인도적인 부류가 최악의 선택을 한것이고, 러시아는 선수를 바라보고 좋은 선택을 한 것일 뿐입니다. 이번 금메달로 다시한번 빙상연맹 파벌 등의 설음에 한방 먹여주는 금메달이라 더욱 시원하네요. 제발 쓰레기같은 언론 조작하는 인간들이 여기저기 또 성남시장과 안현수 엮어가며 선거에 관련 짓는 댓글보면 닭치라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안현수 선수의 아버지가 우시는 모습이 살짝 나오면서 감동이 일더군요.







러시아 남자 쇼트트랙 천미터 금메달 빅토르 안(victor ahn, 안현수) 선수의 모습



http://sportstv.afreeca.com/?control=view&board=vod&idx=91804&c_id=sochi_highlight&b_no=53170&


안현수 금메달 동영상 보기






그러고보니 이번에 남자 쇼트트랙 1000m 3위 네덜란드 선수가 저번에 안현수 선수에게 손가락 욕설 날렸다가 푸틴이 위원회에 바로 전화했다는 소문이 돌면서 바로 메달 박탈 당했던 싱키 크네흐트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2014년 소치 올림픽 2월 15일 금메달 선수에게 주어지는 운석 금메달


이한빈 선수의 한번 넘어지고 바로 포기하는 자세와 박승희 선수가 두번 넘어져도 끝까지 노력하던 자세가 비교되는 하루이기도 하였습니다. 네티즌들의 눈은 역시나 노력하는 선수에게 박수를 보내는게 당연한 것 같습니다. 



안현수 선수의 여자친구 우나리씨라고 합니다. 이미 결혼을 약속한 사이라고 하더군요

빼어난 미모와 기뻐하는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이 흐믓해했습니다.


금일 저녁에는 여자 쇼트트랙에서 코치 폭력 문제에 대한 방송이 나와줘서 국민들의 눈초리가 더욱 따갑습니다. 평소에도 해주는 것 없이 상금이나 쳐묵한다는 욕을 먹고 선수를 돕긴 커녕 이용해먹고, 해주는게 없는 빙x연맹에 어떤 기자는 대놓고 네티즌들의 쌓인 분노를 대변하듯이 기사를 써주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뷴신 엠병신은 시상식도 방송에 보여주지도 않네요 ㅉ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