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람보르기니에 이은 초딩 만행, 대구 마쯔다 RX-7 테러 사건, 차 가격은?

by 잡글서점 2013. 10. 21.

 부모 등골 브레이크 시전하는 불효자식은 부모의 교육 실패인가? 아니면 그들이 인터넷에서 어딜 보고 놀다가 오염된 것인가? 람보르기니에 이은 초딩의 만행 대구 마쯔다 RX-7 사건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중딩이라는 소리도 있던데... 그리고 마쯔다 RX-7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マツダ・RX-7)




이전에 광주에서 초등학생들이 람보르기니에 장난감 같다고 소화기를 뿌려대고 차 위에 올라가는 무지각한 행동에 부모 등골을 빼먹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20일 마쯔다 RX-7 위에 대구의 모지역의 무개념 초딩들이 또 올라가 무개념을 인증하였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엠블럼도 떼다 사진 찍고, 자신의 행동에 안하무인인거 같습니다.


2013/09/11 - [이슈, 화제글] - 람보르기니 초딩사건 인실X 그 이후 진행사항

2013/03/10 - [이슈, 화제글] - 세계에서 가장 고급차 2012년~2013년




절도죄라고 적어주는 착한 관심 누리꾼





출처-보배드림


추가내용 :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tail/read?articleId=18993536&bbsId=G005



혹시나해서 궁금해서 마쯔다 RX-7 차 가격은 얼마나하는가 일본 카가쿠닷컴에 검색해봤습니다. 가격은 300만엔에서 400만엔으로 엔화 시세가 많이 내려서 3천만원 중반대에서 4천만원대 가격입니다. 차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수입차 관세 붙이면 넉넉히 최소 3천 후반대를 잡아야할 것 같습니다.(중고차는 200만엔 시세)




암튼 차주는 위에 보시다시피 형사처벌 의지를 확실히 했고, 합의금으로 불효를 하겠군요. 이런일이 터질때마다 얘들이 몰라서 그런거지? 어리니까 어쩔 수 없지라는 말도 안되는 실드는 없었으면 합니다. 그건 죄를 지어도 어린이니 봐주자는 기본 상식을 잊은 사람입니다. 요즘 세태가 범죄를 저질르고 부정을 저지르고 떳떳하니 머리 나사가 빠진 판단인 겁니다. 자신도 당연히 그래도 되는 줄 알고요. 애들 교육 잘 시켜야한다는게 이번 결론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