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중국 인터넷 게임 중독자, 인터넷 카페 6년간 생활 화제! 생활비는...

by 잡글서점 2013. 4. 1.



중국에서 인터넷 게임 중독자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게임 중독자가 일반화된 요즘 게임 중독자가 화제가 될 것 같지 않습니다만, 

해당 화제의 인물의 파괴력은 남달랐습니다. 중국의 Li Meng 이란 사람은 놀랍게도 6년여간 인터넷 카페에서 살면서 게임에 빠져 살았다고 합니다. 또한 생활비는 모두 인터넷 게임을 통해서 벌었다고 하는데 아이템 매매로 생활이 유지 될 정도면 대단하네요;

한, 심리학자가 해당 인물에 접촉한 결과 6년간 밖의 세계와 연락을 취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더불어  Li Meng 씨는 말을 하는 것을 거부하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장시간 게임에 삼매경인데 건강은 괜찮을련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중국의 인터넷 유저는 4억 5천만명이기에 아이템 매매가 규모가 확실히 엄청날 것 같습니다. 구매자도 많고, 판매자도 그만큼 많겠죠...


참고 포스팅 : 2013/03/04 인터넷 의존증 징후 10가지 (Internet Addiction Disorder, I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