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14 헌드레드 바리안트 각성 IS보다 더 재밌다는 평가!
2012/11/06 GA문고의 새로운 라이트 노벨 "헌드레드 바리안트 각성"이 IS와 닮은 것이 화제
애니메이션으로 원판 소설의 재미가 부족함을 메꿔주면서 상당히 인기 상승을 누렸던 인피니트 스트라토스(IS) 작품.
거의 1년전에 갑작스럽게 편집부와 불화설로 절판 소동이 벌어지기도 했는데 잠정적으로는 인기의 상승에 따라 고료를
너무 세게 부른 것이 화근이 되었다는 내용도 있었는데 지난 코미케 리부팅 기획으로 새롭게 신장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에 삽화 일러스트가 CHOCO씨로 바뀌어서 조금 이질감이 느껴지긴 하는데 2권에 세실리아 표지로 등장하였습니다.
대부분 이전의 귀여웠던 세실리아도 좋지만 이번 초코씨의 섹시미가 가미된 세실리아에 더 호응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전의 타레메(눈가가 쳐지는)가 사라졌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순하고 귀여운 느낌인데요.
이전 애니판 세실리아 모습
1권 표지의 시노노메 호우키, 이전에 비해서 다소 젊고 깜찍한 느낌이 가미된 스타일입니다.
이전 일러스트와 CHOCO씨의 일러스트 캐릭터 비교 이미지인데 대체적으로 뾰족한 느낌과 선이 섬세하고 눈 주변이 두터워진 느낌이 듭니다. 어느 쪽이 더 좋다는 것은 개인 취향이기에 낫다고는 평가하기는 힘들 것입니다.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샤를 듀노아는 초코씨 이미지가 더 좋습니다. 초코씨 작화로 애니 2기도 나와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