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2012년 애니, 미소녀 캐릭터들 모음

by 잡글서점 2013. 1. 2.



      2012년 가장 아름다웠던 미소녀 캐릭들 모음




스토리 구성이 다소 아쉬웠던 멋진 그래픽에 일본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그 작품 


이노리 유즈리하 - 길티 크라운



아쉽게도 옛날 오네가이 시리즈의 명성을 찾지는 못했지만 귀엽고 추억이 샘솟았던


이치카 타카츠키 - 그 여름에서 기다릴께




참고로 같은 작품에서 아쉽게도 칸나는 초반 캐릭터 도안에서 상당히 귀여웠는데 상위 랭크는 못했습니다.



현재 방영중인 절원의 템페스트의 하카제


아!!!! 이거 네타바레인데 하카제짱이... 요시노한테 좋아한다고 코믹판에서는 고백했답니다 크앙 큰 네타바레!



역시 2012년 최고의 애니로 선정된 빙과의 치탄다 에루





그리고 가을, 겨울에 인기 캐릭으로 부상했던 아스나.


요즘 프로그레시브 원작 소설을 읽어보고 더 즐거운 캐릭터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감독이 아스나 캐릭터를 여자들이 싫어하지 않도록 조심했다는 코멘트를 읽어봤는데


여자분들이 느끼시기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빨리 타오르고 금방 식은 캐릭터이긴 합니다만 토마츠 하루카씨 목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의 유우키 아스나입니다.



그리고 카즈토의 여동생 스구하가 초반에 등장을 암시되었는데 ALO에서 조금 볼륨감이 커서 더욱 좋았던 캐릭터


같은 소드 아트 온라인의 키리가야 스구하입니다.




"연수입이 그렇게나 적어?"


일본에서 화제가 되었던 리파 연수입 짤




어나더(ANOTHER)에서 뛰어난 외모를 보여준 이즈미 아카자와



왕! 멍멍이 손 제스쳐가 귀여웠던 윤회의 라그랑제 란 핀 아 르드시 라핀티



그리고 중학생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았던 쿠로유키 히메


하지만 엑셀월드는 남자 주인공이 별로라고 애니서 인기를 얻지 못한 것 같습니다.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키리토와 아스나와 어떤 관계가 있길 바랍니다.





중2병에서 릿카의 인기에 묻혔지만, 니부타니 신카 & 타카나시 토오카 이 둘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2013년 인기 캐릭터 예상? 







많은 분들이 예상하고 계시겠지만 키리노가 단연 엄청난 인기를 누릴 것으로 개인적으로 예상합니다.


왜냐하면!!!

이번에 4월에 방영 예정중인 애니에서는 드디어! 쿄보살과 데이트하는 신부터 시작해서! 

츤데레 러브러브한 스토리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오빠 자랑 배틀도 기대중입니다!

쿠로네코랑 침대서 같이 누웠던 신을 키리노랑 재현될지 큭큭큭... 읏샤읏샤...

아직 12권 결론은 나오지 않았지만 2기에서는 쿄스케의 과거 스토리가 상당히 테마를 이룰 것입니다. 


저는 키리노 팬이면서, 아야세의 팬입니다. 아야세는 캐릭보다는 성우분이 좋아서입니다. 하야미 사오리씨 목소리 좋져^^*


그리고 귀여움의 극강 요소가 많은 츠츠카쿠시 츠키코도 상당히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중입니다. 

애니 작화도 좋아보이고 사운드랑 대략적인 연출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아즈사는 좀 캐릭이 미묘하더군요...-_-a....


그러고 보니 올해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에서 나나미도 귀여웠습니다. 좀 짜증나더니 급선회해서 귀여웠더군요. 그나저나 is는 리부팅 재가동 기획도 나오는데... 애니 2기는 안나올려나 좀 기대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