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17화 감상

by 잡글서점 2013. 1. 2.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17화 감상 - 안녕 마이홈③


봄 애니 방영 준비중인 기대작중에 하나인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최신화입니다.

애니 제작에 대한 정보를 듣지 못하신 분은 아래 프로모션 비디오를 한번 보세요.



몇일 전에 감상하고 이제야 감상문을 적네요! 진짜 코믹함이 즐거웠던 편입니다. 

참고로 이번주에 나왔던 To LOVEru Darkness 27화도 리토의 엄청난 해프닝에 진짜 작가분 에로 천재다란 느낌이 왔습니다.

두 작품 감상에 새벽 내내 행복한 잠을 잤네요. 특히 27화의 코믹함과 에로틱함 잘 구성되었네요!


자,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로 돌아와서~

드디어 안녕 마이홈 3번째 편입니다.




지난 16화에서 갑작스럽게 요우토의 집이 사라졌던 찰나에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츠츠카쿠시의 도움으로 머물 곳을 찾게 됩니다.

하지만 귀가중에 빗발이 내려 츠츠카쿠시 츠쿠코네의 넓디 넓은 욕조를 빌립니다. 


한껏 망상을 부풀리던 중 밖에 철인과 츠키코의 목소리가 들려 변태왕자는 확 문을 열어 자신의 중요한 부분을 보이는데....

그러면서 17화의 시작은 귀여운 츠키코의 말 없는 부끄러운 표정으로 시작합니다.


   아웅 너무 귀여운 츠키코의 제스쳐! >_<



  (∩ . ∩)〃 


손으로 가린 츠키코의 귀여움과 아래서 보는 슬쩍 손가락 사이로 보는 츠키코의 귀여운 매력이!!!   ▼ 


그에 반면, 변태왕자 요우토의 사죄 방법은!?



ㅋㅋㅋㅋㅋㅋㅋ 변태 젠틀맨을 시사합니다. 일부로 오른쪽 아래는 검은색 살짝 비치게 작업해봤습니다.

오히려 당황하는 철의 왕의 모습도 귀여웠지만 중요한 것은 마지막에!!!


철의 여왕은 요우토를 이블에 말아 구타하다가 스르륵 잠듭니다. 

마치 어린이가 9시만 되면 잠드는 것처럼...그리고... 그 모습을 바라보는 요우토의 시선이 심상치 않더군요!



1. 구타 당한 복수를 할 것인가? 

2. 츠키코의 등장으로 저지 당할 것인가?

3. 잠꼬대가 나오고 그 내용에 주저할 것인가? 


얼른 다음화가 보고 싶네요^-^


참고로 해당 작품의 철의 왕의 성우에 타무라 유카리씨가 담당하시더군요...

카지 유우키씨나 오구라 유이씨의 츠키코는 극강으로 캐스팅이 좋지만 유카리씨는...


좋은 작품은 성우분을 누구 했으면 누구 했으면 하는 것이 팬의 아집일련지요?


타무라 유카리씨보다는 IS(인피니트 스트라토스)의 호우키 성우를 하셨던 히사카 요우코씨가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 남네요

하지만 내년 봄 신작 베스트 3안에 들어갈 잠정 예상중인 작품입니다.


참고로 해당 작품의 드라마 cd는 소설 6권과 같이 올해 3월에 발매 예정중입니다.


목소리 기억 안나시는 분은 http://www.youtube.com/watch?v=5hF6L3vmT08 한번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