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표창원 페이스북 글 극우 정치인, 언론인 방송인, 학자 댓글알바들의 범죄심리 - 중화이론]

by 잡글서점 2016. 11. 28.

[극우 정치인, 언론인 방송인, 학자 댓글알바들의 범죄심리 - 중화이론]

제 정신인 인간이 어떻게 집단성폭행 같은 끔찍한 범죄 저지르냐구요? '합리화(중화) 심리' 때문에 가능하죠.

1.가해의 부정(일종의 놀이, 유희지 그렇게 나쁜 짓은 아냐) 

2. 피해의 부정(사실 상대도 좋아할거야. 괜찮을거야) 

3. 비난자에 대한 비난(우리 욕하는 놈들, 지들은 뭐 그리 깨끗한가? 다 음탕하고 호색한이면서 고고한척 위선떠는 놈들이 더 나빠)

4. 상위가치에의 호소(남자는 원래 그런거야. 의리, 우정 이런게 더 중요해)

국민의 95%가 돌아섰고 매주 100만명 이상이 촛불을 드는 이 상황에도, 그동안 독재옹호와 친박부역 지역감정과 여론조작 야당비난 종북몰이로 사실상 공범 내지 종범 노릇을 해왔던 극우 정치인, 언론인, 방송인, 학자, 댓글알바 들이 반성과 속죄는 커녕, 더 극렬하게 종북 타령과 야당비난에 열을 올리는 모습은 위에 열거한 집단성폭행범들의 합리화 심리와 매우 유사합니다.

속죄와 개과천선의 길을 버리고 피해자들에게 제2차 3차 가해를 서슴없이 가하는 그들은 당대에 죄값을 충분히 치르지 않으면 그 자녀와 후손들이 대를 이어 치르게 될 것입니다. 정의는 살아있으며 때로 짖궂을 정도로 늦게 오지만 반드시 오기 때문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역사와 정의를 믿고 함께 힘 냅시다. 화이팅 !


출처 페이스북


개헌 감언이설에 속지 마세요. 그네들당이 원하는건 지들 책임이 아닌척 넘어가서 총리해먹으려는 수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