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알렉스 조현영 열애설 12살 나이차 커플 탄생?

by 잡글서점 2015. 10. 16.

알렉스 열애설 조현영 12살 나이차 커플 탄생?


띠동갑 즉 12살 차이가 아는 알렉스 조현영 열애설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복근 몸매 사진으로 잘 알려진 레인보우 맴버 조현영 (24살)씨와 가수 알렉스 (36살)씨는 4개월째 열애중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지난번 장기하 아이유 열애설 파급이 그리 크지 않았는데 이번 띠동갑 커플에 관한 세간의 관심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에 출연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조현영 알렉스 커플은 알렉스씨가 먼저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요즘 아재들과 아이돌 연애 기사가 많이 나오네요, 알렉스 능력도 좋다, 레알 승자다, 알렉스 부럽다, 우결에 이어 깊은 분노가 생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가수 선후배 커플 알렉스 조현영 커플은 지인에 증언에 따르면 알렉스씨가 조현영씨를 좋아했고, 조현영씨도 알렉스씨의 마음을 받아들여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연애를 즐겼다고 합니다. 이어 알렉스씨가 자신의 콘서트 회식 자리에서 조현영씨를 동반해 여자친구라고 소개를 해 참 보기 좋은 커플이었다고 합니다. 


소속사 DSP미디어 측에서도 만남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두 분이 계속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부탁한다는 걸 보면 이미 공인커플로 인정했나봅니다.




 네이버에 알렉스 검색하면 연관검색에서 알렉스 돈까스 키워드가 나오더군요 ㅋㅋㅋ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왠지 먹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