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중국 종이로 만든 가짜쌀 반년간 눈치 못 채!

by 잡글서점 2015. 9. 7.

중국 종이로 만든 가짜쌀 반년간 눈치 못 채! 중국 종이쌀


 중국 광둥성 산터우시(広東省汕頭市)에서 종이로 만든 가짜쌀이 발견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은 반년 전부터 모르고 먹고 있었다는 보도가 지난 9월 4일 홍콩 둥왕 사이트에서 보도하였습니다. 피해를 입은 여성은 올 처음 자유시장에서 친척이 만든 무농약 쌀이라며 팔고 있던 쌀을 샀었다. 점주로부터 마음에 들어서 친척에 부탁해서 특별히 부탁해 주문했다고 전해들었다. 지금까지 1회 10킬로씩 몇번이나 주문을했다고 한다.


그런데 최근에 되서야 먹던 중 위화감을 느꼈다. 여성이 입에서 꺼낸 쌀 입자를 확인해보니 하얀 종이를 말은 것이었다. 피해를 입은 여성은 환불을 요구했지만 영수증을 받지 않아 불가능해 여성은 울면서 잠든 나날을 보냈다고 한다. 



 문제의 종이로 만든 가짜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좀 눈치채라 이건 너무 눈에 뛰잖아

쌀 안씻어먹나? 게다가 반년씩이나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