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저속주행 불만 김포 오토바이 보복운전자 동영상 보기

by 잡글서점 2015. 6. 29.

저속주행 불만 김포 오토바이 보복운전자 동영상 보기


 지난 주에는 추월 차량에 비비탄을 난사한 보복 운전자가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를 받고, 우회전 방해했다고 상대 운전자를 매달고 주행한 30대가 불구속 입건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나라가 혼탁하고, 옳고 그름의 그 의미가 퇴색되다보니 분뇌조절 장애자들이 더욱 많이 양산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경기도 김포시 48번 태장로에서 스타렉스 차량이 1차선을 달리던 오토바이를 차량으로 고의로 밀어 추돌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아래 오토바이 보복운전자 동영상을 보면 그 현장이 정확하게 포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저속 운전에 불만을 가지고 분풀이한 분노조절장애자 운전자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되었으나 핸들조작 미숙으로 일어난 사고라고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잘 달리던 정속주행하던 차량이 오토바이 옆에 나란히 가서 운전미숙이었다? 오토바이 보복운전 최후는 어떻게 될지 결과가 궁금합니다.


김포서 오토바이에 보복운전자 구속 동영상보기



동영상 출처 : 경인일보 유튜브 바쁘신 분은 8초부터


이 사건을 본 네티즌들은 죽으라고 들이받은거잖아? 살인미수네, 분노조절장애자, 살인미수죄 적용되면 좋겠다, 동영상 보니 와 심장 벌렁거린다, 아무리봐도 고의인데?, 뭐 저런 인간이 다있냐?, 교통 흐름 속도에 맞는데 왜 저런거지? 진짜 인성 드러난다, 블랙박스 촬영되서 다행이다, 도로에 정신병자 너무 많은 한국, 이걸 옹호하는 인간도 다 있네, 진짜 할말 없다, 극혐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