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audiophile] 100만원짜리 1미터 고가 케이블 고음질 LAN 케이블 등장!

by 잡글서점 2015. 2. 13.

이전 [IT 모바일 과학 분야] - 음질이 향상되는 UBS 케이블 등장!? 가격은 한화로 8만 2천원 포스팅에서 음질 향상이 되는 USB케이블 정보를 전해드렸는데 이번에는 더욱 비싼 케이블 상품이 등장해서 소개해봅니다. 조금이라도 좋은 음질을 추구하는 유저들을 타케팅한 고가 케이블입니다. 오디오 매니아들에게 적합할 상품인 AudioQuest 제품 AudioQuest RJ/E DIAMOND는 1미터 당 단가가 100만원에 달하는 초고가 오디오용 이더넷(Ethernet) 케이블입니다. 




[audiophile] 100만원짜리 1미터 고가 케이블 고음질 LAN 케이블 등장!


 하이엔드급 오디오 케이블 등을 개발하는 AudioQuest는 1980년대 창업하였고, 고급 오디오 액세서리 메이커입니다. 아날로그 오디오 케이블을 시작으로 스피커 케이블, 영상 케이블, HDMI 케이블, USB, 이더넷 등 다양한 케이블과 고급 DAC의 DragonFly(드래곤 플라이) 및 헤드폰 등의 액세서리를 개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 오디오퀘스트(AudioQuest, http://www.audioquest.com/)가 라인업한 초고급 이더넷 케이블이 바로 RJ/E DIAMOND입니다. 규격은 그대로인 통상 LAN 케이블에 비준하지만 하이엔드 오디오용 및 여러가지 기능이 함축된 제품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