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폴란드 곰돌이 푸우 퇴출 위기 반라의 복장 문제

by 잡글서점 2014. 11. 25.

폴란드 곰돌이 푸우 퇴출 위기 반라의 복장 문제


 해외 미디어에서 지난 20일자로 폴란드의 중부 도시 투션(Tuszyn)에서 성별이 불명확하다는 이유로 상의만 입은 곰돌이 푸우(pooh bear)를 현지의 아이들용 유원지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디자인만 보면 곰돌이 푸우는 빨간 상의 밖에 입지 않았으며, winnie the pooh (멍청한, 어리석은 곰)의 이름에서 winnie는 주로 여자 아이의 성명의 애칭으로 사용되지만 애니에서는 남자로 바꾸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곰돌이 푸우 성별 논란까지라니 심오하네요 ㅎㅎㅎ




해당 보도에 따르면 곰돌이 푸우는 상의만 입은 반라의 상태이며, 어린아이들에게 적합하지 않기에 폴란드에서 곰돌이 인형은 상의부터 하의까지 모두 복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지방 의원은 곰돌이 푸우의 성별을 문제삼고 있다. 곰돌이 푸우가 바지를 입지 않은 것은 성별이 불명하다는 증거이다라 답변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cj0W5OhXVKo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리도 큰일인걸? 도라에몽은 완전 나체인데? 윗도리 입었는데 참 빡빡하네. 애니 가지고 참 가지가지한다. 우리 나라 아청법 버금가는 논리인걸? 등등의 황당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