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보배드림] 역대급 김여사의 배짱 가로본능 운전

by 잡글서점 2014. 11. 19.
★눈앞에서 벌어진 충돌사고(추가)[412]
보배드림 펌 (작성자 상도슈퍼쏘알)
 
 

저 모닝 아줌마...
 
진짜 답없네요
 
바로앞에서 사고 나서깜짝놀랬습니다.
 
신림사거리 가기전입니다.
 
30초부터 보세요
 
추천하셔서 많은사람들이 볼수있게해주세요~ 운전교육의미로요~
 
--------------------------------------------------------------------------------------
★눈앞에서 벌어진 충돌사고(추가)[412]
보배드림 펌 (작성자 상도슈퍼쏘알)
--------------------------------------------------------------------------------------
 


추가내용 
 
어제 너무 시간이 없어서 그냥 지나갔는데
 
오늘 짬 시간 내서 관X경찰서 교통과 가서 동영상 제보 했습니다.
 
폰이라 직접 파일은 못주고 집에가서 메일로 주기로 하고 다시 통보해주신다고하네요
 
고맙다는 말 전해듣고 피해자분이 억울해 하실 생각에 경찰서로 차를 돌렸네요
 
그리고 소리가 안나오지만 사이드미러에 스타렉스오는거보고 제가 크락숀을 울리고
 
창문내리고 스타렉스한테  손짓을 할라했는데 창문내리는 순간 사고 났습니다. ㅜㅜ
 
암튼 모두 안전운전 부탁드릴게요~
 
★눈앞에서 벌어진 충돌사고(추가)[412]
보배드림 펌 (작성자 상도슈퍼쏘알)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186700&s_no=186700&page=1


진짜 저런 사람 무슨 개념으로 운전대 잡고 도로를 자동차로 횡단을 하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제 딴에는 이해해달라고 하겠죠? 진짜 창의적인 운전이네요. GTA 찍을 기세네요. 동영상 보고 기가 막혀서 헛웃음이 나옵니다. 기본적인 운전 방법도 모르나보네요.  여기저기 커뮤니티에 김여사 가로본능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