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쇼핑, 구매후기

CJ 비비고 왕교자 구매 및 시식 후기 한봉지 개수는 12개 내외

by 잡글서점 2014. 10. 15.

CJ 비비고 왕교자 구매 및 시식 후기 한봉지 개수는 12개 내외


 저번주 주말 가까이 되서 뽐뿌에서 비비고 왕만두와 비비고 왕교자 제품이 저렴하게 판매되는 정보를 보고 구매를 해봤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이전에 비비고 떡갈비를 맛있게 먹어서 cj 제품을 선호하지는 않지만 왠지 구미가 땡기더군요. 가격은 평소보다 꽤 저렴한 455g 4봉지에 이것저것해서 배송비 포함(무료 배송) 7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ok 캐쉬백까지 하면 7천원 거의 초반에 구매한 셈이네요. 비비고 시리즈 상품은 괜찮은 편인데 가격이 너무 비싼 감도 없잖아 듭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뽐뿌에 등록되고 핫게까지 간 덕분에 배송은 꽤 늦었습니다. 흔히 뽐도스라고 할 정도로 핫게에 가서 가성비가 인정받은 상품은 하루에도 천단위로 팔리는 것 같던데 요것도 제법 많이 팔린 것 같더군요. 그냥 느긋하게 기다리다가 경비실에 도착한걸 수령했습니다.



CJ 비비고 왕교자 4봉지...큭... 

그냥 왕만두도 사볼걸 했습니다. 

살찌는게 두려워 하나만 시켰는데;;

역시 겨울에는 요로콤 튀긴 따끈따끈한 식품이

입에 촥촥 붙네요.



CJ 비비고 왕교자 재료들입니다.

돼지고기 국산, 밀가루 미국산, 부추 등등... 

기타 여러 보조 재료들은 어디건지 안적혀있네요?

뻔하겠죠. 안 적으면 국산 아니겠죠.



제조는 최근에 나온거네요.

유통기한도 내년 7월이면 충분히 먹고 남네요. 

9개월 정도 유통기한인거 같습니다.




급하게 만들었나 한놈은 재료를 뱉어낸 녀석이 있더군요.

처음에 뭔가 했네요. 덜컥 위생 걱정되어 봤는데 저 정도야...



CJ 비비고 왕교자 한봉지에 들은 개수는 12개~13개입니다.


밥은 먹었으니 간식으로 먹을까 해서

야들야들 후라이팬에 구워봤습니다.

뚜껑을 덮고 좀 센불로 해주는게 더 맛날거 같은데

뚜껑 씻기가 귀찮아서 3면을 야들야들 구워주기로 결정.




요로콤... 돌려주고~



또 돌려주고...




으흐흐... 드디어 군침을 돌게 하는구나~





간장에 고춧가루를 깜박했네요.

고춧가루와 깨 조금 식초를 살짝 몇방울 넣어주고

찍어먹으면 맛납니다.



냠냠 ^~^ 오랜만에 기름진 음식 먹었네요.

3kg나 뺏는데... 겨울되서 이렇게 또 먹기 시작하면 흑흑..


맛은... 확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딱 교자 맛이예요 ㅋㅋㅋ 

떡갈비 먹을 때는 전에 먹어본 떡갈비랑 다르게 맛있다라는 인상을 받았는데

요건 다른 교자들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내용물이 꽉 찬것도 아니고 적당히 맛있네요.

그렇다고 평소 4천원대 비싼 가격는 싶진 않네요.

평소 4봉지 인터넷어 1만 2천원대 하더군요.

세일 할 때 맛보기에 적당한 수준입니다.




그러고보니 gs25 1+1 상품으로 비비고 왕교자만두 사면

백설만두 420g 증정행사 한답니다. 행사는 이번달 말까지라네요.

맴버쉽카드 할인까지 받으시면 나름 괜찮겠네요. 


-해당 블로그 글들은 제품 판매와 관계와 무관하며, 개인 취미와 기호에 작성된 글입니다-

관련글) [쇼핑 구매후기, 할인정보] - 추천 크리스피롤 12곡 5봉지, 비비고 남도떡갈비 구매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