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물고기 모양의 갤럭시 지포스 GT730 노량진 D3 1GB 독특함에 관심 집중

by 잡글서점 2014. 8. 12.

신선한 디자인의 그래픽카드가 등장했습니다.

처음에는 합성이 아닌가 의심도 갔지만 다나와에 정식 상품이 등록된 상태입니다.


성능은 조금 낮추고 무소움 VGA로 등장한 지포스 GT730 노량진 버전은

커뮤니티에 공개된 녹색 방열판과는 다른 회색으로 더욱 물고기와 흡사했습니다.

지느러미 표현이 참 이색적인 알루미늄 방열판이네요.

컷팅 PCB기판이라서 모양이 더 물고기 같기도 합니다.


더욱 재미난 것은 물고기를 닮은 그래픽 릴리즈 기념으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래밥을 증정하더군요 ㅋㅋㅋ


갤럭시 지포스 GT730 노량진 D3 1GB 제품은 902Mhz 코어에 메모리 용량은 1GB

메모리 클럭은 1800Mhz에 메모리 버스는 64-bit로 성능이 요즘 게임 추세와는 좀 부족합니다.

HDMI 포트와 DVI-I 포트를 지원합니다.





갤럭시 지포스 GT730 노량진 D3 1GB 다나와 상품정보


저사양의 무소음 유저들이나 라이트 유저들에게 어울리겠네요

(하지만 GPU 내장 그래픽이 차라리 전력과 가격적으로 효율적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래픽 확장이 필요하시면서 소음, 출력포트를 신경 쓰는 유저에게 어울립니다)


이를 본 네티즌은 그래픽 카드가 팔딱 거릴거 같다, 디자인이 획기적이다, 노량진이라니!

비린내 나는거 아냐 ㅋㅋ, 재미있는 발상이다, 참신하다 등

색다름에 관심을 보이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래픽카드 노량진 에디션 등장!? 물고기 모양의 갤럭시 지포스 GT730 노량진 D3 1GB




ⓒ 다나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