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

by 잡글서점 2014. 6. 28.

2014/06/15 - [티스토리 초대장] - 티스토리 초대장 5분께 배포합니다.


 2주 전쯤에 초대장을 배포했는데, 초대장이 많이 추가되어 다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1. 블로그 운영에 관심이 많거나 네이버 블로그에서 제한된 구글 애드센스 광고 등을 지향하시는 분들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의 폐쇄적인 검색 노출이 마음에 들지 않아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합니다)



2.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 분은 리플에 블로그 주제, 메일 주소, 간단한 소개를 리플에 남겨주세요.

(초대장만 받고 운영을 하지 않으실 분은 다른 분에게 양보해주세요. 복사->붙여넣기 구걸은 사양합니다)



3. 애드센스 광고를 위해서 어뷰저식으로 블로그를 여러개 생산해서 운영하시는 분은 제외합니다.

일부 초대장을 받고 주기적으로 블로그 레벨 조정을 위해 의미 없는 포스팅을 반복하시는 분들은

나중에 초대장 회수를 합니다.

(티스토리는 1인 최대 5개의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초대장으로 계정을 늘리던가 하세요)



4. 일베, 어그로 유저는 뒤로가기 해주세요. 5.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stu***@naver.com

ngc****@naver.com

hyunsu******@naver.com

uj0*****@naver.com

hsy****@naver.com

wor****@naver.com

ne_k*****@hanmail.net

blockb******@naver.com

jia*****@daum.net


이미 존재하거나 혹은 초대된 메일 주소들입니다.

중복으로 초대를 요청하셨다가 이미 받거나 혹은 

기존 메일로 초대장을 이미 받았던 메일 계정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다음 달 초에 또 초대장을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대 완료

저녁 6시쯤 일괄적으로 확인하고 초대장 보내드리겠습니다.



~추천서적~


사이토 다카시씨의 내가 공부하는 이유

(다음 책 6월 24일 추천책)


"삶의 호흡이 깊어지는 공부를 하라"

스스로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공부는 절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일단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에 나오면 ‘공부와의 이별’을 선언한다. 어학 시험, 자격증 취득처럼 즉각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공부만 하지, 재밌어서 혹은 호기심이 생겨서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지는 않는다. 그런 건 죽기 전에 여행해야 할 100곳처럼 언젠가 시간이 많을 때 해야 할 목록에 담겨 있는 일일 뿐이다. 

그러나 당장 급한 일에 매달릴수록 삶의 호흡은 얕아질 수밖에 없다. 가쁜 호흡이 심장을 자극해 호흡 곤란을 일으키는 것처럼 삶의 호흡이 얕은 사람들은 작은 스트레스에도 인생이 끝난 것처럼 힘들어한다. 그럴 때는 잠시 멈춰 깊은 숨을 들이쉬며 정상적인 호흡을 되찾는 시간이 필요하다. 


........


사이토 다카시가 평생을 공부하는 학생으로 살아온 이유도 여기에 있다. 얼마나 큰 집에 살고, 얼마나 좋은 자동차를 타고, 얼마나 높은 지위에 있는가와 상관없이 공부하는 사람의 인생은 언제나 풍요롭다. 공부를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용기 있게 삶을 헤쳐 나가는 힘을 얻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지금 어떤 삶을 살든 공부를 놓지 않는다면 실패와 후회가 적은, 만족스러운 인생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그는 말한다. 




주인이 돌아왔는데 화난 표정으로 바라보는 고양이 사진 트위터에서 화제(리트윗 2만 4천번 이상)


pic.twitter.com/oJJFc156jb

pic.twitter.com/4w72qA3T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