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5분께 배포합니다.

by 잡글서점 2014. 6. 15.

메일 추천으로만 가입할 수 있는 티스토리의 초대장을 5분께 배포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혹은 여타 블로그 이용의 제한에 불편함을 가지신 분 혹은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통해서 수입을 창출하고 싶으신 분, 다양한 시도를 위해서 티스토리를 이용하시는 분께 티스토리 초대장을 발송해드립니다.




늦은 점 양해바랍니다. 초대장 발송 완료하였습니다.


일부 유저분들이 아이디로 검색해본 결과 불법 관련 블로거는 초대장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불법 만화 번역 혹은 불법 토렌트 공유 정보 등... 양해바랍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사유로 안되는 분도 제외하였습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 알았네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은 리플로 메일주소, 운영하려는 블로그 주제를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선착순 5분이지만 초대장만 돌라는 분은 제외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7~8분까지 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요청 리플은 2시간 뒤인 12:20분에 확인 후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메일 발송 후 6월 20일까지 확인 및 생성하지 않는 분은

다른 분에게 기회를 드리기위해서 초대 취소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nAuvO3m864



 단, 다양한 이용자들을 위해서 광고 어뷰저를 위해서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은 사양합니다.(티스토리는 한 계정당 최대 5개의 블로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은 배포 이후에도 신고 기능이 있어 이용 제한을 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유저 중 초대장을 받고 주기적으로 의미 없는 텍스트를 등록하여 블로그 레벨을 조정하시는데 배포 후 일정 기간 뒤 확인하여 해당 유저는 이용 제한될 수 있으오니 주의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