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속보로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 열차 추돌 사고 상왕십리역 열차 추돌사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앞 열차가 정차해 있었는데 뒤 열차가 박은거라고 합니다. 일부 열차 칸이 분리되면서 서 있던 승객들이 많이 다쳤다고 해서 찾아보니 부상자가 170명 속보였다가 갑자기 40어명에다가 인명 피해 없다로 정신없이 수정되네요. 큰 사고가 아니길 바랍니다.
ⓒ 트위터 검색 결과
지하철 2호선 사고 서울지하철2호선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 추돌사고 추돌 2호선 지하철 2호선 추돌 전동차사고 상왕십리역 열차 추돌 지하철 충돌 2호선 추돌사고 2호선 운영 상왕십리역 추돌사고 사고
지하철2호선 상왕십리역 열차 추돌 사고 서울지하철2호선 상왕십리역 열차 추돌 사고 원인은? 현재 사고경위 파악 중...하지만 아래 뉴스와 많은 관련성이 보입니다.
이미 제동 성능이 기준에 못미치는 열차 브레이크가 수십만개나 철도 공사에 납품된 것으로 검찰 수사 결과 밝혀진 바 있습니다.
http://m.media.daum.net/m/media/newsview/20140429224507809
정말이지 세월호 침몰사고 참사와 마찬가지로 대한민국의 이런 부분은 낱낱히 뒤지고 관련 법규를 수정하고 처벌 강도를 강하게 바꾸어야합니다.
지하철 2호선 사고 서울지하철2호선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 추돌사고 추돌 2호선 지하철 2호선 추돌 전동차사고 상왕십리역 열차 추돌 지하철 충돌 2호선 추돌사고 2호선 운영 상왕십리역 추돌사고 사고
많은 사람들을 운송하는 서울시의 발인 지하철 2호선 사고를 특정 무리들이 박원순 시장하고 엮으면서 사고 원인을 잡으려고 하는것 자체가 무리수고 참 찌질해보입니다. 그따구 논리로 대응하려면 코레일 사장이 누구로 부터 시작했는지가 원인이 됩니다.
다행히 중상자는 없는 것 같고 시민들이 서로 도와서 탈출을 하셨다니 인정을 느낍니다. 요즘 내 한 목숨 지키려고 배에서 혼자 탈출한 비인륜적인 인간 때문에 질렸는데 아직은 사람의 온정은 살아있나 봅니다.
추가) 박원순 서울시장님 벌써 사고 현장 찾아가시고 상왕십리역 주변 33개 버스 증차, 전철 외선 간격 운행, 개인택시부 해제 운행 등 대응을 완료했습니다. 어디서 말도 안되는 소리하면서 책임 운운하겠다는 인간하고 비교가 됩니다. 진짜 리더가 이런거지 어디서 의전 행세하면서 무리들하고 엮을라고하는지 참 머리에 든거 없는거 티내지 맙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