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KT 인터넷 데이터 무제한 공짜로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만 가능>

by 잡글서점 2014. 5. 1.

KT 인터넷 데이터 무제한 공짜로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만 가능>






1. 아이폰 올레고객센터 앱 최신 업데이트를 한다

2. My올레 (나의 사용량) -> 데이터 사용량 터치 

3. 페이지 아래로 내리면 주소창이 나온다

4. 인터넷을 무제한 무료로 즐긴다



ㅋㅋㅋㅋㅋㅋ 방금 해봤는데 데이터 소진없이 잘됩니다

KT가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데이터 무제한을 제공하네요.


출처 클리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