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뉴스타파 단원고 고 박수현 군 아버지 박종대씨 인터뷰 동영상

by 잡글서점 2014. 4. 29.

 실제로 무책임하고 무능한 정부의 피해를 입은 세월호 참사 유족이신 단원고 故 박수현군의 아버지이신 박종대씨의 뉴스타파 인터뷰 모습입니다. 신뢰할 수 없는 거짓 언론 조작은 황당하지만 둘째 치더라도 구조 활동에 비리와 최선을 다하지 않고 시간 끌기하며 죽음으로 몰고간 정황이 인간의 피를 끓게 합니다. 답답하고 가슴이 무너지는 심정으로 인터뷰하신 박종대님의 말씀을 들어보면 현장에서의 실제 상황과 다르게 조작 언론을 정부 스스로가 양산한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cOAqcPD82ik



























캡쳐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3413669


 정말이지 그 안에 삼성 그룹 고위자의 자녀나 미국인이 있었다면 이런 처참한 결과처럼 많은 젊은 영혼이 사라졌을지 심히 의심됩니다. 아버님은 끝으로 고3 딸이 대학을 졸업하면 이 나라를 떠날 것이라고 합니다. 요 몇년 사이에 이민하고 싶은 분들 엄청나게 많아지셨을겁니다. 그만큼 위에 드러운 친일파 무리들은 득세해서 살기 좋고 그에 추종하는 콘크리트는 피가 빨리는데 춤추고 거짓 언론에 바보처럼 수긍하고 어이 없는 사고의 피해자분은 눈물과 하소연할 곳 없이 억울함에 태어난 곳을 등질 수 밖에 없는 선택을 합니다.


 마지막에 한 말씀 세금내고 살 필요가 있습니까? 아예 조용한 나라에 가서 조용하게 살다 죽어버리지 너무 통감이 담긴 문구라서 아니 많은 네티즌들이 공감하는 말씀이라 울분이 생깁니다. 이 나라가 현재 세월호로 그칠게 아니라 재가동 승인받은 고리원전이 일본처럼 사고가 발생한다면 국가의 권력자와 고위 관료는 해외로 도피하기 바쁠겁니다. 어짜피 그들에게는 되풀이되도 피해가 없으며 남는건 이득일 뿐입니다. 하아 서바이벌 인생을 위해서 외국어 열심히 하세요. 친일파 찬양하는 콘크리트 때문에 진심 미래가 안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