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스타, 연예, 문화, 요리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50화 기념 하시모토 칸나 사진에 우마루짱 담요가!

by 잡글서점 2014. 3. 6.

2014/01/07 - [스타, 연예, 방송] - 일본 99년생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최근 사진들 모음(안경사진, 산타 코스프레 추가)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50화 기념 하시모토 칸나 사진이 게재



 일본 99년생 아이돌로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씨가 주간 영점프 14호에 50회 연재를 맞이한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50화(원제:干物妹!うまるちゃん(ひもうと うまるちゃん))기념 사진이 함께 개제되었습니다.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은 삼각머리(삼카쿠헷도) 작가의 일본 개그 만화이며,  지난해 12월에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2권 단행본이 발매된 상태입니다.






 이번 건어물 여동생 50화를 기념으로 게재된 하시모토 칸나는 칸나도 꽤 히모우토(건어물 여동생)라며 자신을 비유하였습니다. 



그 귀여움에 천년에 한명 미소녀라는 별명을 가진 그녀는 해당 작품에 등장하는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의 귀여운 담요를 머리에 쓰고 귀여운 아이돌 모습을 완벽하게 피로하였습니다. 




귀여운 그녀가 건어물녀 여동생 우마루짱의 트레이드 마크인

우마루짱 담요를 쓰고 귀여움을 피로



이건 귀여워도 너무 귀엽다!

2차원을 넘어서는 파괴력!



이에 일본 네티즌들은 3차원은 관심이 없었는데 진짜 마음이 바뀌었다. 이 정도면 2차원 파괴수준이다. 2차원을 능가하는 파워가 느껴진다 등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50화 표지 모습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50화에는 디플래그 작가 하루노 토모야씨가 축전 일러스트로 기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