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일본 부부싸움, 히스테리 부인의 반응이 무서워 화제

by 잡글서점 2014. 2. 12.

 유튜브에 이번 달에 초에 한 일본 부부의 부부싸움 대화의 동영상이 일본 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단순한 애니송(변덕쟁이 오렌지로드 3기 오프닝, 거울속의 여배우)가 맞다 안맞다가 오가던 중에 어이가 없는 부인의 적반하장 히스테리 모드에 일본 네티즌들도 이상한 부인이라며 애도 있는데 너무 심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대화 오가는 내용이 마치 한때 유머로 올라왔던 여친이 차 엔진이 안걸린다고 하자 남친이 배터리가 나간게 아니냐고 묻고 결과적으로는 여자가 차가 중요하냐고 화를 내는 상황이 치닫는게 떠오릅니다.



아래 동영상은 일본어로 되어 있습니다. 대화 글을 읽고 4분 정도부터 보세요.



대화 내용은즉....


남편 : 거울속의 여배우(액트리스) 이거 변덕쟁이 오렌지로드 오프닝 곡이야

부인 : 틀려 이 곡 다른 애니 노래잖아?

남편 : 아니 변덕쟁이 오렌지로드야

부인 : 아냐 여자 애 둘이서 싸우는 애니 주제곡이야

남편 : 아니라니까 변덕쟁이 오렌지로드라니까 찾아봤어


부인이 아이폰의 음성 인식기능으로 키마구레오렌지로드(변덕쟁이 오렌지로드) 주제가를 검색한다


남편 : 거울 속의 여배우(鏡の中のアクトレス) 검색해봐

부인 : 했

남편 : 너 변덕쟁이 오렌지로드 검색 했어?

부인 : 그 뒤 거울 속의 여배우 다시 검색했어! 봤어!? 왜 항상 그렇게 심하게 말하는거야?

부인 : 어째서 호통을 치듯이 말하는 건데?

남편 : 알았으니까 검색해봐


4분부터


부인 : 있다.... 거울 속의 여배우. 작가 나카하라 메이코, 작곡 나카하라 메이코, 그리고... 거울 여배우

남편 : 그러니까 무슨 오프닝이야? 그걸 묻는거잖아?

부인 : 더 이상 싫어! 나도 좀 전에 말했잖아

남편 : 아니, 좀 전에 말했지만 무슨 곡이냐고? 작곡하곤 관계 없잖아

부인 : 나 내릴레!!! 돌아갈래!! 이제 싫어!! 왜 그런 말투만 하는건데!!!!

남편 : 결과를 말하지 않으니까

부인 : $@#^@#$%^#$&%#$&^#%^&$&^&*^&#$%^@$#%^@#%$!#$%@$^@$%^@^


뒤에서 애가 이제 적당히해! 어찌되도 상관 없는거잖아? 소리치네요 에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 자기가 틀렸다는데 갑자기 적반하장에 히스테리 부리는 부인에 일본 네티즌 황당



1988년 노래 참 오래되었어도 좋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rVKATeDxfE8


하아... 90년대 처음 접하고 엄청 좋아했던 목소리 아유카와 마도카 모습이네요.

한동안 아유카와 꿈만 껐던 청소년기가 떠오릅니다. 츠루 히로미씨 목소리 부드럽고 섹시하죠.

아직도 변덕쟁이 오프닝, 엔딩 입에 가사가 술술 나오더군요. 와다 카나코씨 노래 좋았죠.

사루비아 꽃처럼 곡과 해당 곡이 나오던 리본 던지는 연출 너무 좋았죠. 이야기가 딴데로 샜네요. 

보실분  http://pann.nate.com/video/208093227


여자 「자동차 시동이 안 걸려」 

남자 「그래? 배터리 나간거 아냐? 라이트는 켜져?」 

여자 「어제까지는 제대로 됐는데. 왜 갑자기 시동이 안 걸리지?」 

남자 「엔진 트러블이면 곤란한데. 일단 배터리 문제인가부터 확인해 봐. 라이트는 들어와?」 

여자 「아이 참, 나 오늘 OO까지 가야되는데! 차 없으면 안 되는데...」 

남자 「그거 큰일이네. 어때? 라이트는 켜져?」 

여자 「아 분명히 어제 탔을 때는 괜찮았는데, 히잉. 이 고물차! 이럴 줄 알았으면 차 안 바꾸는건데!」 

남자 「라이트는 켜져? 안 켜지는거야?」 

여자 「O시에 약속이니까 아직 시간은 있지만, 걸어서 가기에는 넘 멀어~」 

남자 「그래. 그런데 라이트는 어때? 켜져?」 

여자 「응? 미안, 잘 안 들렸어」 

남자 「아, 뭐, 라이트는 켜져?」 

여자 「왜?」 

남자 「아, 시동 안 걸리는 거 아니야? 배터리 나가서 그러는 걸 수도 있으니까」 

여자 「무슨 말이야?」 

남자 「응?」 

여자 「에?」 

남자 「자동차 배터리 나갔을 수도 있으니까, 그거 확인부터 해보자구. 라이트 켜 봐」 

여자 「그게 왜? 배터리 방전됐으면 라이트 안 켜지잖아?」 

남자 「아니, 그러니까. 그걸 알아보려는 거니까 라이트 좀 켜 봐」 

여자 「혹시 지금 화내고 있는 거야?」 

남자 「아니 별로 화 안 났어」 

여자 「화내고 있잖아. 왜 화 내?」 

남자 「그러니까, 화 안 났다고」 

여자 「뭐 내가 잘못했어? 말하면 사과할께」 

남자 「괜찮아. 화 안 났어. 괜찮아, 괜찮으니까」 

여자 「뭐가 괜찮은데?」 

남자 「휴~ 아냐 배터리 말한거야」 

여자 「차 이야기하는거야?」 

남자 「아 그래, 차 이야기」 

여자 「지금 차가 중요해? 」


남자의 첫 대답으로 알맞은게 대체 뭐였을까요? 정말 답답하고 속터질 일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