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일본 교과서(참고서)에 2ch 수록 ㅋㅋㅋㅋㅋㅋㅋㅋ

by 잡글서점 2013. 10. 13.

2013/10/03 - [이슈, 화제글] - 나라가 미쳤나? 위반부가 일본 군인 따라다닌걸로 교학사 교과서가 교모하게 왜곡

2013/05/31 - [이슈, 화제글] - 뉴라이트가 만든 역사 교과서 검정 통과


 일본 교과서에 2ch 수록이라니....일본도 현재 제정신이 아니다. 우리나라도 최슨 교학사 교과서의 우익성을 담은 어처구니 없는 행태에 기가찰 노릇이다. 그런데 일본에서도 현재 일본 국민들의 의견보다는 막무가내 정부가 무대포인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게 막장 나라들의 공통인 의사 불통에 막무가내 정치판인 셈이다. 아니 시대착오적인 발상이다.



 그런 일본에서 최근에 우익성이 강한 2ch를 교과서에 실어 화제가 되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만 국내 교과서에 디씨가 교과서에 소개되어 디씨 용어를 설명하는것과 같으며, 방송에서 겨울에는 소세지가 맛있다란 어이없는 정보나 쏟아내는 격인 것이다. 일웹도 이런 어이없는 생각을 초월한 내용의 교과서는 일본 정보 최신 토픽집이라는 고교판(일본문교출판) 서적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BBS라는 용어가 나올 줄이야... 진짜 오래된 용어가...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