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통신사 KT, SKT, LGT의 사용자분들에게 유용한 휴대폰 통신요금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큰 금액의 절약은 아니지만 절약이 힘든 분야가 바로 통신사의 핸드폰 요금인 것 같습니다. 각종 카드사의 할인 조건을 맞추기도 힘들고, 이전에 대신증권 cma 1만원 캐쉬백도 끝난 상태라서 휴대폰 요즘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만만찮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팁이 바로 텔포스트상품권 구매입니다. 네이버에 텔포스트상품권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기본 요금보다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과연 이게 이득이 되냐? 그건 바로 네이버의 마일리지 이벤트로 2천원에서 3천원, 많게는 5천원까지 당첨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구매가 막혔는지 모르겠는데 예전에는 운 좋게 정액보다 5%에서 10%까지 저렴한 상품권이 판매되기도 했습니다. 추가로 마일리지까지 활용해서 구매하신 분은들은 저렴하게 구매하셨을 겁니다. 다만 저도 이번달 결제 대기중인데 네이버 검색을 해보면 텔포스트 위험성이 연관검색 됩니다. 지난 4월인가에 텔포스트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서 문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상품권을 결제하시면 문자로 쿠폰 번호와 사용 방법이 안내됩니다.
우선 텔포스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http://www.telpost.co.kr/main/
※ 주의하실 점
법인폰, 선불폰, MVNO 가입자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텔포스트 교환 신청 후 당월에 번호이동 및 해지 고객은 차감되지 않습니다.
텔포스트 교환 신청된 핀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텔포스트 교환 신청 후 환불 및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유효기간이 있어 유효기간내에 사용하셔야 하며, 당월 번호 이동 및 해지 고객은 차감되지 않습니다.
핀번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유의사항을 잘 숙지하세요
내역을 보시면 차감 대기중입니다.
저는 지난 9월에 구매해서 현재 10월 5일에 차감될 예정입니다.
차감이 잘 되면 좋겠네요. 운 좋게 마일리지랑
이것저것해서 12% 정도 핸드폰 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 요금 가장 절약하는 방법은 비싼 요금제를 쓰지 않는 겁니다.
<추가 내용>
해당 통신사의 납부/인출내역(전 SKT)에 접속해보니
10월달 청구 금액이 차감된 걸 확인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