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검찰, 국정원 트위터 계정 4백개 확인

by 잡글서점 2013. 9. 6.


검찰, 국정원 트위터계정 4백개 확인

http://newstapa.com/657




...검찰이 국정원 심리전단이 사용한 트위터 계정 4백여 개를 확보해 계정 개설자의 신원을 파악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뉴스타파가 국회 국정원 사건 국정조사 특위로부터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검찰은 국정원 심리전단이 사용한 트위터 계정 402개를 파악했고, 미국과의 사법공조를 통해 트위터 본사로부터 이들 계정에 대한 가입자 정보를 받아 신원을 확인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검찰 관계자는 미국과의 사법공조가 계속 진행 중이라고 밝혀 국정원 트위터 계정은 402개보다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뉴스타파 분석 결과 검찰이 확보한 402개 트위터 계정의 대선 및 정치개입 관련 트윗글만해도 무려 만7천 건에 달했다.....


참 이 나라의 안보를 맡고 있다는 국정원이 그야말로 "국가의 쓰레기"였군요! 당장 해체하라!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ssue&no=116691




하아... 알바도 아니고 국정원 직원... 국정원 직원이 홍어홍어 거리는 세상이라니...

이건 뭐... 물타기를 할 수준이 아니라 핵폭탄 주머니에 숨기고 휘파람 불고 있는 수준이네.

정치 개입용의 국정원 트위터 계정이 과연 이게 다일까요? 

언론도 짝짝꿍에가 네이트, 네이버, 다음 댓글 알바들 장난아니었죠.



가장 걱정인건 몇년전 촛불을 그냥 무시하고 몇년째 버텼습니다. 이번에도 이런식으로 버티는게 통용된다면 우리나라는 정말 점입가경의 사태에 빠질 것입니다. 대선조작이라는 확정적인 증거가 있는데도 그냥 나몰라라 다들 체념하는게 병처럼 나돌까봐 제일 걱정되네요... 파렴치, 철면피가 배를 두드리며 편안히 누워사는 세상이 된다면 그건 이미 죽은 사회일 것입니다. 잃어버린 사회를 자식에게 물려주고 싶으신 분은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