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도쿄 센가쿠지(泉岳寺)의 낮은 다카나와(高輪) 가드 영상

by 잡글서점 2013. 8. 8.

일본에서 종종 TV로 소개가 되는 도쿄 센가쿠지(泉岳寺)의 낮은 다카나와(高輪) 가드 모습입니다. 높이 1.5m로 도쿄에 이런 길이 있었냐는 일본 네티즌들의 반응이 호응적이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낮은 가드를 주행하는 모습인데 한편으로 사람이 다닐 수 있도록 인도도 있네요. 영상으로봐도 천장이 상단부에 거의 달랑 말랑한 느낌이 느껴집니다. 특히 중간중간 과속 방지용 요철이 바닥에 있어 고속으로 주행하면 튀어 올라 천장벽에 닿을지도 모르겠네요





타카나와 가드를 통과하는 바이크 영상



사가와 택배차 진입 실패네요 ㅋㅋㅋ

한국에 사가와 택배가 종종 보였는데 서비스가 진짜 엉망이었습니다.

요즘은 CJ하고 대한통운이 합병한 후 저희 동네는 빨리 오네요.



이런 느낌으로 낮은 곳이 JR 한다에키 미나미를 사진으로 본적이 있는데

그것보다 상당히 긴 가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