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고리키 아야메 여자 표범 댄스, 미국 유학 댄스 동영상

by 잡글서점 2013. 5. 28.

고리키 아야메 여자 표범 댄스, 미국 유학 댄스 동영상


게츠9 비블리아 드라마를 망쳐놓아서 한때 질타가 쏟아졌더 고리키 아야메씨,



드라마에서 CM 연장으로 TV에서 보이지 않는 날이 늘어나는 고리키 아야메씨가



가수에 도전하는 것 같습니다.



데뷰곡은 친구들보다 소중한 사람이라는 타이틀로 7월에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전국을 돌면서 데뷰곡 연습중이라고 하더군요.










솔직히 잘 추는 건지, 못추는 건지 미묘하긴 하네요.


그냥 볼만 하긴 한데... CM에서 잠시 보이는 춤 실력이 나아 보이네요.


뭣보다 지도 선생 너무 시끄럽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