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Adsense)

일베 리얼클릭 광고 노출 차단

by 잡글서점 2013. 5. 23.
일베 리얼클릭 광고 노출 차단되었습니다. 당연한 결과입니다. 광고주가 피해를 보면서 일베에 노출해줄 이유는 없는 것이며, 인식이 제대로 박힌 업주라면 기피하는게 당연합니다. 일부에서 정부 광고가 지원했다는건 랜덤 노출에 대해서 잘못 지적하신 내용 같습니다. 리얼클릭을 포함 여러 광고 모델이 랜덤이나 키워드 기반 혹은 사용자의 캐쉬 기반으로 관심 광고 기반으로 노출하거나, 광고주의 광고를 랜덤하게 노출하는 방식입ㄴ디ㅏ. 이에 금일 리얼센스는 여러 커뮤니티 및 광고주가 광주 민주 운동을 폭동으로 왜곡하는 행태에 대해 광고 게재 거부를 한 것으로 풀이되며, 다른 애드센스의 유저의 이탈 방지와 대외적인 이미지 차원에서 일베 사이트의 광고 노출을 금일 저녁 6시부터 차단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웃긴건 일베는 사이트가 사라진다면 이상한 행태로 타 사이트 특히 오유에 집결하여 폭동을 하자는 작당과 함께 정사갤, 애자갤에 다시 보여 인기 커뮤니티를 더럽힐 것을 모의하고 있는 것으로도 확인되었습니다.


일간베스트 광고 노출 차단 공지

2013.05.22


안녕하세요. 

국내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리얼클릭입니다.

제휴매체 일간베스트에 광고 노출 차단에 대한 공지 드립니다.

제휴매체 일간베스트에서 역사 인식을 왜곡하는 것은 물론 유해 정보가 많이 올라오고 있어 
광고주와 인터넷 유저를 보호하기 위해 리얼클릭 광고 노출을 차단 할 예정입니다.

1. 매체: 일간베스트
2. 지면: 노출되는 광고 전체
3. 일시: 2013년 5월 22일(수) 18시 부터 적용

광고 효율 증대를 위하여 광고 운영 및 관리에 더욱더 매진하는 리얼클릭이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realclick.co.kr/support/?sidx=news&tidx=1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