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모닝구무스메 마관광살포 화제 ㅋㅋㅋㅋ

by 잡글서점 2013. 4. 29.

모닝구무스메 마관광살포 화제 ㅋㅋㅋㅋ

모닝구무스메가 시부야 히가시요코선의 선로에서 마관광살포 놀이를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워낙 일본 전체를 들썩이는 놀이라서 화제가 되는데 마관광살포라기 보다는 카메하메파(에네르기파)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아무튼 일본 열도가 들썩이면서 해외에서도 스타워즈 부유 순간 사진도 많이 유행하였습니다. 스타들도 즐겁게 노니 보기 좋네요.


[글, 유머, 이미지,동영상] - 요즘 일본 여고생 ㅋㅋㅋㅋ

[이슈 트렌드 정보] - 드래곤볼 Z 실사 인물 스샷들이 너무 심해


참고링크

일본 여고생들에게 유행중인 마관광살포(魔貫光殺砲) 짤방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