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가 차감이 적었습니다. 2.5%정도 차감되었습니다. 보통 4%에서 많게는 11% 정도 차감이 생기는데 요즘은 실시간으로 부정클릭, 무효클릭등을 필터링하여서 최대한 예상수입과 최종수입의 간격을 줄여주도록 알고리즘을 변경한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광고사의 지불과 나중에 결산해서 차감되는 부분도 있지만 이번달은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차감이 적었습니다.


한달만에 모은건 아니고 지불보류 해놓다가 이번달 말에 찾을 금액입니다. 
올해 들어서 2달동안 420달러니 거의 한달에는 20만원 조금 넘는 금액이네요. 평균 하루 4~6달러 밖에 못 법니다.
블로그 몇개를 운영하다보니 솔직히 노출도에 비해서는 수익이 그리 큰 편은 아닙니다.
 CRT이 좀 많이 낮은편인데 요즘은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노력을 줄이고 다른 것을 좀 집중하려고 합니다.
광고로 먹고 살려는 편해지려는 욕심보다는 내실을 좀 채울려고 합니다.


 한달에 수익이 몇천달러 되시는 분들을 보면 부럽기도 하지만 일부는 검색엔진을 조작해서 여러 아이디로 피드백이나
이슈가 되는 조금 계정 정지의 경계선을 달리시는 분들을 보면 좀 허탈하다고 할까요...비교하는게 어리석은 일이지만요.

솔직히 작년 10월 말부터 하기 시작한 초짜가 무슨 노력을 했다고 블로거를 지적하는 것도 우숩지만...

뭔가 그냥 포스팅만으로는 역시나 광고 수입을 많이 받길 원하는건 도둑심보 같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전업은 역시 좀...


오오오오~~

애드센스 55.55 ㅋ

우연히 저 금액이 되길래 잽싸게 캡쳐내놓았던 이미지입니다.


신고



Posted by 잡글서점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