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황신혜 과거 사진 화제 모음

by 잡글서점 2013. 2. 27.




대한민국 미녀 배우 황신혜(본명, 황정만) 씨의 과거 사진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바른손 엔터테인먼트, 인천 여자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인하공전 중퇴하였습니다. MBC 최우수연기상을 90년대 후반에 받았었습니다. 영화 주연은 14편, tv 드라마 주연은 16편에 활약했었습니다.


다음 인물소개


황신혜는 인하전문대 항공운항과를 졸업한 후 1983년 MBC TV 16기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황신혜는 데뷔 당시부터 서구적인 외모로 언론과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황신혜는 외모뿐 아니라 꿋꿋하게 자신의 연기를 발전시켜 이제 연기력에서도 인정받는 배우가 됐다. 
황신혜의 영화 데뷔작은 1987년 <기쁜 우리 젊은 날>이다. 황신혜는 이후 계속해서 영화와 드라마 작업에 참여했다. 한국 영화의 인기와 성장이 급속하게 이루어지면서 영화배우로서의 입지도 확고해졌다. 그것은 1995년 영화 <301 302>의 성공과 더불어 1997년 <산부인과>에서 보여준 연기력이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부터이다. 1998년 결혼을 하면서 좀더 친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도 그러하다. 이제 황신혜는 예뻐서 매력있는 배우가 아니라 자신의 매력을 연기로 승화시킬 수 있기에 인정받는 배우이다. 앞으로 계속해서 보여줄 그녀의 연기세계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아래 웹에 올려져있는 황신혜씨긔 어린 시절, 졸업 사진등입니다.



과거사진을 봐도 역시나 방부제 미모라는 별명을 무시하지 못할 동안이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