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소드 아트 온라인(SAO) 11권 표지 공개, 발매는 12월 10일

by 잡글서점 2012. 12. 2.



소드 아트 온라인 11 - 엘리시제이션 터닝 표지 및 스토리 공개

 

저자/카와하라 레키  일러스트/abec

정가/578엔

 

웹상에서 가장 지지를 얻은 초인기 에피소드!「SAO」의 집대성「엘리시제이션」편 제3막!
키리토가 수수께끼의 판타지 세계에 들어가 유지오와 만난지 2년이 지났다.《북센트리아 제립수검학원》의 《상급수검사》가 된 둘은 인간세상 최강의 질서집행자《정합기사》를 목표로 수행의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상급수검사》인 키리토와 유지오에게는 신변을 보살펴 주는 사람이 나누어 주어진다. 키리토에겐 로니에, 유지오에겐 티제. 넷이 서로 인연을 맺고, 충실한 수사생활을 보내고 있엇다.--그 때.
 
갑자기《악의》가 다가왔다.


로니에와 티제가 비열한 귀족《상급수검사》들의 함정에 걸린다. 그것을 안 유지오는 그들에 대해서 검을 뽑으려 하지만, 교회에 신앙심으로 몸이 움직이지 않는다. 그 때, 유지오의 오른쪽 눈에 굉장한 격통이 찾아오고, 기묘한 표식이 떠오른다. 그것은, 유지오가 읽지 못하는 신성문자의 나열이었다. --【SYSTEM ALERT】。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tail/read?articleId=930060&bbsId=G003



CAM00352.jpg

우히힛 오늘 뉴타입 11월호랑 소드 아트 온라인 10권 왔어요~ ㅋㅋ 뉴타입 처음 사보네요 ㅋㅋㅋ (↑ 요건 SAO 포스터)

드디어 진정한 오타쿠 로드에 입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