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메존일각(めぞん一刻) 드라마화

by 잡글서점 2006. 9. 17.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오랜 고전으로 알려진 작품 국내명 "도레미 하우스"

1986년에 TV애니메이션이 방영된 이 작품은 우리들에게 란마의 작가로 잘 알려진 타카하시 루미코씨의 작품이다


고전적인 공동주택의 관리인과의 사랑을 담아낸 이 작품은 미망인의 젊은 여주인공 쿄코와 재수를 하던 고다이의

기나긴 사랑이야기를 담았다. 너무 뻔한 이야기 같기도 하지만 옛날 애니메이션에만 느껴지는 특유의 정성이 담긴

음악들과 지루하지 않은 스토리는 정감이 넘친다.


현재 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는 전차남으로 유명세를 떨친 미녀 " 이토 미사키" 가 주연을 맡기로 결정이 되어있지만

남자 주인공의 역할은 아직 결정이 되지 않아서 응모중이다


1980~1987년까지 쇼우갓칸 빗그코? 크스피릿트 지상에서 연재된 인기코? 크.그 「우루세이 야츠라」라고 줄선, 세계의 만화 퀸 타카하시 루미꼬의 초기 대표작이다.

〈개요〉
고색 창연한 아파트 일각관에 사는 안 됨 재수생·고다이유작은, 어느 닛칸 마사토로서 온 이유 있어 바람의 미녀·오토나시 쿄코에 한 눈 반해 해 버린다.거기에 감 있던 참견 좋아하는 거주자들에 의한 지지(&다리의 끌어당기기)로, 불이 없는 곳에 연기가 나.「네가 거절하면 그 남자 또 다시 재수생 하고, 변변한 인생 걷지 않게 되고, 결과의 끝은 길거리에 헤매어···」라고 하는 거주자들의 공갈?에, 쿄코씨도 유작을 내버려 둘 수 없게 되어···.


친밀하면서도 어딘가 별차원에 사는 쿄코씨의 매력은80 연대의 젊은이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연재는 러브 쌀의 테두리를 넘어 고다이유작이 쿄코씨에게 알맞는 남자로 성장할 때까지의7 연간에 걸치는 대하드라마가 되었다.그 감동적인 이야기는 그 후의 시추에이션·코메디나 연애 드라마에 큰 영향을 주었다.



〈주된 등장 인물〉
 오토나시 쿄코····이토 미사키
 고다이유작····오디션에서 결정
 요츠야씨
 아케미씨
 1의 여울의 아줌마
 미타카순
 유작의 조모

드라마는 12월 크랭크·인.
제1회 「재수생편」은 내년 봄 방송 예정!

〈제작 협력〉
· 토후쿠 신샤아
· 쇼우갓칸·빗그코? 크스피릿트

■『五代裕作』役、募集中!
日本全国の裕作に告ぐ!今こそ響子さんにふさわしい男となれ!!
「めぞん一刻」オーディション事務局は、テレビ朝日スペシャル・ドラマ「めぞん一刻」の五代裕作役を公開募集いたします。
締め切り:2006年8月7日~9月7日(必着)
音無響子役は伊東美咲さん!
直筆のサイン入りコメントをいただきました!
詳しくは募集要項ページをご覧ください。


해석 :  고다이 유사쿠역을 모집중~!

전일본의 유사쿠에게 알림! 지금 쿄코씨에게 어울리는 남자가 되라!!

메존 일각의 오디션 사무국은 테레비 아사히 스페셜 드라마 메존일각의 고다이유사쿠역을 공개 모집중이다

마감일 :  2006年8月7日~9月7日

오토나시 쿄코역은 이코 미사키상!

직필 사인을 넣은 코멘트를 달았습니다.

자세한 모집요항은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 : http://www.tv-asahi.co.jp/ikkokukan/index.html


「메존일각」오디션 사무국(이하 「당사무국」※1)은,
텔레비 아사히 스페셜·드라마 「메존일각」의 고다이유작역을 공개 모집하겠습니다.

〈응모 조건〉
2006 연 9월 7 일시점으로 만20 나이 이상25 나이 미만의 남성.
2006 년10 달의 최종 심사 및 촬영 기간(준비를 포함한다) 중의2006 년11 달~2007 년1 월 중순까지(계속해) 도쿄에 체재할 수 있는 분.
(최종 심사의 왕복 교통비는 자비 부담)
아마츄어에게 한정한다( 전 프로의 사람은 가능).특정의 프로덕션이나 상업 극단, 레코드 회사등에 소속해 있는 사람은 불가.
연기의 경험·미경험은 묻지 않는다.자천만.

〈응모 방법〉
당사이트에서 응모 용지를 프린트 아웃해 필요 사항을 기입하신 후, 지정 사이즈의 사진을 더해 우송하는 것.
E메일에 의한 응모는 일절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사진 사이즈:얼굴 사진 A5 세로 사이즈 1매와 전신 사진 A5 세로 사이즈 1매의 합계 2매.
※받은 응모 용지, 및 사진은 반환하지 않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모집 기간〉
2006 년8 월 7일~9 월 7일(필착)까지.

〈송부처〉
(우)106-8001 도쿄도 미나토구 록뽄기6-9-1  (주) 텔레비 아사히내 「메존일각」오디션 사무국

〈전형 방법/발표 방법〉
일차/서류 전형 후,9 월말까지 통과자에게만 전화 또는 메일에서 연락하겠습니다.
전화·FAX·E메일에 의한 합격 여부의 문의는 일절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2차/10월 중순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면접.
최종/당사무국 구성 위원 입회의 아래 오디션 심사.10월 하순에 도쿄에서 개최 예정.

〈최종 합격자〉
고다이유작역 1명.차점자 1~2명(차점자는 고다이역과는 다른 배역이 주어집니다).함께 해당자 없음의 경우도 있어.
각 합격자는 당사무국과 출연 계약(※2)을 주고 받은 후, 11월부터 도쿄에서 연기 레슨을 받아 12월의 촬영 실전에 임해 대 옵니다.

※1:「메존일각」오디션 사무국이란, 드라마 「메존일각」제작에 해당해 조직 된 위원회입니다.
그 구성 위원은㈜텔레비 아사히, ㈜쇼우갓칸,㈜토후쿠 신샤아의 각 담당자 및 원작자·타카하시 루미꼬씨, 극작가·오카다혜화씨, 감독·모토키극영씨, 주연 여배우·이토 미사키씨와 그 각각 대리인입니다.
※2:출연료는 이하대로입니다.
고다이유작역출연료 100만?   차점자 출연료 10만?  (교통비와 도쿄 체재 비용은 이 쪽의 규정에 따라서 별도 지급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등에 관한 규정
당사무국에 전해진 개인정보는 해당 목적인 오디션 (을) 위해서만 이용되어 당사무국 내부에서 관리됩니다.
오디션중에 당사무국이 촬영한 영상 음성은 본인에게 통지되는 일 없이 프로그램 선전으로서 이용되는 일이 있습니다.
또 그 저작권은 모두 당사무국에 귀속합니다.



Q :극단에 소속해 있습니다만, 아마츄어로서 인정됩니까?
A:소속되고 있는 것이 자주 연극의 극단인가, 상업연극의 극단인가에 의합니다.상업연극 극단의 단원으로서 등록되어 있는 경우는 프로로서 간주합니다.

Q :대학생입니다만, 촬영 기간중에 시험이 있습니다.괜찮습니까?
A:죄송합니다만 촬영 기간중은 촬영 스케줄을 최우선 해 대 옵니다.레슨중이나 준비 기간은 융통성이 있습니다만, 촬영 실전중(특히12 달)로 변경 불능인 예정이 있는 분은 기본적으로 불가입니다.아무래도 형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사전에 상담합시다.

Q :전형의 기준은 어떠한 것입니까?
A:당사무국에서는 드라마 「응일각」을 제작하기에 즈음해 원작의 이미지를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이)라고 해도 비주얼이 비슷할지가 아니고, 고다이유작의 내면을 잘 표현할 수 있을지? 그렇다고 하는 점입니다.거기에는 원작이나 시나리오, 감독의 지도에 대한 이해력과 표현력이 요구됩니다.또 어수선한 촬영 현장에서도100 %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평상심입니까.

Q :지방 거주입니다만, 촬영 기간중은 어디에 사는 것입니까?
A:도내의 위클리·맨션등을 소개합니다.체재 비용(숙박비·식비·교통비등)은 이 쪽의 규정에 따라서 지급합니다.

Q :약혼중입니다만, 약혼자를 도쿄까지 동반할 수 있습니까?
A:당사무국은 합격자의 프라이버시에는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만, 사무국에서 제공되는 교통비나 숙박비는 어디까지나 합격자 본인의 몫만큼입니다.

Q :아마츄어 극단이나 학원제의 무대에 출연한 비디오가 있습니다만, 응모 용지와 함께 보내는 편이 좋습니까?
A:비디오·DVD 등 연기하고 있는 모습이 수록된 것을 가지고 계신 분은, 동봉해 주세요.짧은 것(2 ~3 분 )에 한정합니다(길이가 긴 경우는 해당 부분을 뽑아 주세요).다만 반환은 하지 않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Q :요츠야씨역으로 응모하고 싶습니다만?
A:이번 모집은 고다이유작역만입니다.다른 캐스트의 모집은 있지 않습니다.

Q :19 나이입니다만, 내년3 달에20 나이가 됩니다.응모할 수 없습니까?
A:정말로 유감입니다만, 모집 기간 종료시점(2006 년9 월7 일)까지 만20 나이 이상인 것이 절대 조건입니다.

Q :사회인입니다만, 만약 합격하면 프로의 배우로서 길이 열립니까? 회사를 그만두려고 생각합니다.
A:이번 모집은 어디까지나 드라마 「응일각」의 고다이역에 한해서로, 향후의 배우 활동을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확실히 장기에 걸쳐 스케줄을 구속하기 때문에 회사에 소속되고 있는 분은 주위의 이해가 필요하게 될까 생각합니다만, 회사를 그만두고 나서 응모하는 것이 아니라, 2차 면담까지 진행하고 나서 상담합시다.

Q :합격했는지 어떠했는지는 전화나 메일로 묻습니까?
A:합격 여부의 연락은 합격자에게만 전화나 메일로 연락합니다.소정의 기간내에 연락이 없었던 분은 불합격이라고 판단해 주세요.전화나 메일등에 의한 문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다만, 당사무국을 말한 사기 행위를 미리 막기 위해, 합격과 통지가 있던 (분)편은 반드시 확인의 전화를 텔레비 아사히의 대표 번호(03-6406-1111 ) 경유로 당사무국에 앉아 주세요.반복합니다만 불합격자에게는 일절 연락이 살지 않습니다.



* 뉴스작성자(번역) : <AZ(아이네노츠)團 카가  http://ainenoz.net/ http://ainenoz.tistory.com >
해당 글을 이동시에는 출처를 명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티켓은 양심의 문화입니다)
PS. 확실하지는 않지만 드라마 제작은 올 11월 부터 내년 1월까지 촬영을 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