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베르제바브181화, 벨제부브181화 - 대결! 최강부부!

by 잡글서점 2012. 11. 17.




오호 이번화는 컬러 표지네요

크리스마스를 벌써 만끽할 수 있는 아오이와 힐다의 산타 복장입니다.

무지 귀엽네요


이번 181화의 코믹함이 너무 잼있었습니다. 이번 대결 콤비는 힐다와 오가 vs 사오토메 선생+가짜 와이프(실제는 이카루가 수이텐)입니다.



근데 시합전에 돌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은 벨도령과 티격태격하다가 쪽~♥

힐다에게 뽀뽀를 했습니다. 왕자님의 키스로 다시 눈을 뜬 힐다의 본성! ㅋㅋㅋㅋ


젠 선생과 오가의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번 시합은 아오~ 너무 잼있는 시합입니다.




오가의 굳어진 자세와 꾹 꾹 안는 힐다의 모습이 러브리합니다.


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 누가 이기는지 궁금하시죠? 나오면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진짜~ 싸우는 장면을 보셔야 잼있고 결과도 잼있으실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오이의 질투신이 안나온게 좀 아쉽네요~



2012/11/10 베르제바브180화, 벨제부브180화 - 토너먼트 시작합니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