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니세코이(거짓사랑) - 51화 이제부터

by 잡글서점 2012. 11. 17.




지난 축제의 연극으로 사이가 좋아진 둘, 그리고  니세코이 51화 이제부터~ 새 마음으로 다시 심기일전하는 느낌입니다.

자신의 사랑에 눈을 뜨고 인정한 치토게가 51화 초반부터 사랑을 하는 소녀의 반짝반짝 빛납니다.




크윽~ 야바이야바이~ 멧챠 카와이이!!! 하나지~ 츄우~


너무 귀여운 치토게의 행동에 웃음이 저절로 나오네요.


하지만 학교에서의 연적들의 난입으로 기분이 크앙크앙 해지는 치토게 ㅋㅋㅋㅋ


과연 이 둘은 거짓 애인에서 진짜 애인으로 갈 수 있을지??


오노데라도 살짝 확인하고 싶어하는데 아쉽게도 팬던트는 아직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에는 추억의 당사자들 모두 집합하고 팬던트에 키를 넣게 해봅니다 ㅋㅋㅋ


이제 홀로 남은 점프 연애물입니다. ㅠ.ㅠ 니세코이는 잼있게 잘 진행되어서 좋긴 한데...연애물이 더 많아졌으면...


그리고 가장 궁금해지는 대목이 바로 암시인데... 팬던트 안에 들은 물건입니다.! 반지일 가능성이 높아졌네요~




다음주 연염단풍 연재 종료! 남은 연애 만화는 니세코이!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