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일본 2012년 트랜드 대상에 네이버의 LINE 선정

by 잡글서점 2012. 11. 13.



일본의 정보지 DIME에서 선택한 트랜드 대상에 네이버의 LINE이 대상을 받았습니다.

세계 누계 이용자 7천만명을 돌파한 LINE (NHN Japan)!

하지만 일부 일본인들에게는 개인정보 누출에 대한 염려가 생기고 있어서 보안에 더욱 신경을 써야할 것 같습니다.


http://life.oricon.co.jp/2018662/full/



네이버 라인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라인(LINE)은 NHN의 일본 내 계열사인 네이버 재팬이 2011년 6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 메신저다. 대한민국 한글 서비스는 8월 31일부터 시작했다. 네이버는 먼저 네이버 ID를 기반으로 하는 네이버톡을 출시했지만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부진을 면치 못했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네이버 라인은 일본, 중동,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 108개국에서 이용되며, 국내 이용자보다 해외 이용자가 월등히 많다.[1][2]

출처 : http://ko.wikipedia.org/wiki/%EB%84%A4%EC%9D%B4%EB%B2%84_%EB%9D%BC%EC%9D%B8


일본분을 저번달에 만나뵈었는데 한국 드라마에 푹 빠지셨었는데 라인이 엄청 화제가 되었다는 말을 들었었습니다.

이렇게 2012의 대상을 받을 정도일줄이야...


http://campaign.naver.com/lin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