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속보] 갤럭시탭 10.1 wifi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데이트 가능

by 잡글서점 2012. 8. 21.

갤럭시탭 10.1 wifi 아이스크림샌드위치


http://local.sec.samsung.com/comLocal/support/down/upgrade/ics/shw-m380w.html


드디어 호구로 불리던 와이파이 유저가 드디어 환영할 내용입니다


갤탭 10.1 와이파이 아이스크림샌드위치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갑자기 확인해보니 고객센터에서 21일부터 갤탭 7.7과 같이 된다고 떴습니다


매번 일정이 따로 없다는둥이었다가 삼성일렉트로닉스 이전에 트위터 뜬 이후로 8월 말인줄 알았는데 일찍 되었네요


늦게 된다고 했다가 살짝 빨리해서 기분 풀어주는 이 전략 고객을 우롱하는데 그래도 기분좋네요^-----------^




짜증나는 MTP 에러가 떠서 윈도우 미디어 11을 깔라는데 전 윈도우7 유저라 12가 깔린 상태라 답답하더군요


그래서 어플리케이선 - 개발 - 디버깅 허용으로 체크해주고 하니 단번에 되네요. 아오 열불나게 해맸네요 ㅠ.ㅠ



상큼하게 정보 저장 동의 안하고 업데이트 시작!!


땡땡 근데.............




아아악!!!!!!!!


배터리가 20% 미만인데 갑자기 배터리가 부족하면서 실패하네요


ㅠㅠ 잠시 충전후 다시 시도하겠습니다 흑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