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2012년 7월 26일 최신 애니뉴스 정보

by 잡글서점 2012. 7. 26.
















2012년 7월 26일 최신 애니뉴스 정보



TV 애니의 인기가 앞으로 더욱 높아질 소드 아트 온라인의 4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4화에서는 시리카도 등장! 드디어 귀여운 판치라의 등장인가!? 아스나가 역시나 최고의 인기 여자 캐릭터임에는 …



PSP의 페이트 엑스트라 CCC의 PV 영상과 세이버로부터의 메세지, 피그마 PV등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두번째의 세이버는 기존의 세이버의 캐릭과는 사뭇 다른 이미지의 귀여움이 상당합니다. (길가메쉬 …'


올해 나이 26살의 젊은 여성 만화가 나모리씨의 인기작품 유루유리의 2기가 절찬 방영중에 일본의 메자마시TV에서 코믹 베스트 셀러를 소개할때 등장한 화면에서 타이틀에 오타가 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위 이미지…



못삐란 별명으로 유명한 시노노노 호우키의 아카츠바키의 1/8 스케일 피규어가 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날카로우면서도 세련된 메카닉과 절묘하게 멋진 공중 부양의 자세가 매력있는 피규어!예약을 시작한 것은 좋지…



국내에서 천사소녀 네티를 아는 세대라면 잘 아시는 국내 방영 최고의 인기작 슬레이어즈 트라이를 기억하실 겁니다 애니로서는 국내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아, 직장인과 어린이들이 해당 시간에는 슬레이어즈를 보기…



판매중단 절품 사태로 조금은 얼룩진 인기작 인피니트 스트라토스가 코믹 얼라이브에서 최종회 연재를 맞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디어 팩토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작품이며, BD 1권이 아마존 판매 랭킹 5…



아마존에 등록되자마자 한자리로 예약순위가 엄청나게 올라간 소드 아트 온라인. 아마도 이번 분기에 가장 있는 있는 작품중에 하나라 파악됩니다. 현재 2쿨 애니가 인기리에 계속 유지된다면 최신판의 판매량은 현…



여러 좋지 못한 사건도 있었지만 그래도 팬들에게 귀여움의 어필이 잘 먹히는 인기 성우 타케타치 아야나씨가TBS24時 출연하였습니다. 더불어 해당 영상에서는 이 안에 한명, 여동생이 있다의 아후레코(애프터 …



TV 애니 절찬 방영중인 엑셀 월드의 또 다른 스토리가 게임에서 존재합니다. 현재의 구도상 있기 힘든 인물의 관계 조합! 더불어 최근에 등장한 오토바이를 타는 아바타의 스승도 존재!? 그 스승은 수영복에 왠 양말…



가는 목소리의 보컬, 리드미컬한 베이스등이 절묘하게 배합된 nano.RIPE가 tv판에 이어서 극장판에서도 주제곡을 담당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봉보리 점화식의 응원 라이브 무대에서 주제가 담당의 결정을…



2012년 7월 26일 최신 애니뉴스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