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2012년 7월 14일 최신 애니뉴스

by 잡글서점 2012. 7. 14.















나는 친구가 적다 2기에 대한 소식이 아직도 잠잠한 가운데 TV 시리즈의 아쉬움을 달려줄OVA 나는 친구가 적다 애드온 디스크의 PV가 공개되었습니다. 얼른 내여귀와 같이 2기가 방영해주길... 코바토 귀엽지만 저는 니쿠파! 세나짱~~ 카와이이~~STAFF原作:…



토마츠 하루카씨의 목소리하면 딱 떠오르는 캐릭터는 누구이신지요? 저는 칸나기의 나기입니다.보이쉬하게 보이면서 좀 어색한 듯한 목소리가 참 특이했었죠. 원래는 상당히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목소리도 잘 내시는네요.문제는 일본에서 이 표를 만들고 생각…



너무 늦은 4기 방영의 마니미케, 새로운 작품 "그런 미래는 거짓말이다"에서 그다지 인기를 못 얻고 있는 사쿠라바 코하루 작가.2009년 끝난 3기에 이어서 거의 3년만에 4기가 나온 것은 기적적인 일인거 같습니다. 더불어 미나미케 10권이 10월 4일 발매될 …



무츠키무토무씨의 코믹 이 누나는 픽션입니까!? 2권이 지난 12일 일본에서 발매되었다고 합니다.섹시한듯한 표지의 나루미씨와는 다르게 내용에서는 쥰에게 매번 실력의 미천함에 부끄러워하고 술만 마시면 취기에 옷을 벗는등 숫된 느낌이 강하여 오히려 귀…



TV 애니도 스타트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코코로 커넥트(하트 커넥트)의 코미컬라이즈된 3권이 일본에서 12일 발매되었습니다.(공식 발매일은 14일 오늘), 이번 3권에서는 라이트 노벨의 1권에 수록된 부원간의 인격 교체현상 : 휴먼 랜덤?의 완결, 러브 …



게임과 TV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전국 BASARA 현실성이 조금 떨어지는 전투신을 실사 드라마로 표현하면 어떻게 될지 걱정이 많았던 부분이 드디어 밝혀졌다. 보는 이를 오글오글하게 하는 배경이 사라지는 실사드라마를 감상해보세요.



해외에서도의 인기를 반증하는 사례가 되버린 마도카 마기카 코스프레에 일본인들의 반응이 그다지 없네요. 그냥 보통, 평범하다는 느낌으로 쳐다보는데 일본인들의 국민성이 나오네요. 자기네 작품에 대해서 자기들만 울타리치고 흥분하는...



Kanon, Sola의 히사야 나오키 久弥直樹의 완전 신작 집필과 키시다 메루 岸田 メル의 최신작 사쿠라카구라의 프로젝트가 시동되었다는 정보! 일러스트는 꽃피는 이로하등으로 널리 알려진 키시다 메루씨를 시작으로 새롭게 히사야 나오키씨의 세계…



서, 파에 이어서 드디어 Q가 나올 시점이 된 것 같습니다. 아놔 꼬맹이 뭐밍 ㅎ;; 낚였다 이게 다임... ㅠ.ㅠ 뭐밍!? 서비스 서비스!또 피아노!?



톱을 노려라!, 신기한 바다의 나디아, 에반게리온으로 널리 알려진 애니메이터 감독 안노 히데아키 庵野 秀明 씨가 일본 아사히신문에 인터뷰 기사에 현실을 도피하고 에반게리온 작품에 빠져있는 팬들에게 비판하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