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10월 8, 9일 일본 애니 뉴스 (종합뉴스)

by 잡글서점 2011. 10. 9.

신작 영상 무엇일까 궁금하네요. TVA는 아닌것은 분명하고...위의 이미지는 꽃피는 이로하의 성지에서 봉보리 마츠리(축제)를 똑같이 하는 …


2011년 11월호 성우애니메미디어의 잡지의 표지를  귀여운 로큐브 출연 성우들이 장식하였습니다.정면의 카나짱도 이쁜데 오구라 유이…


당초 특전 호화 소설에 OVA가 포함될 예정이던 것이 12월 7일로 연기되었습니다.일부 작화 수정이나 기재 오류등의 사고로도 짐작되어지긴 …

페이트 제로의 2화 방영이 끝난 시점에서 서번트들의 능력치 비교 일람표가 일본 블로그에서 올라왔습니다.역시 길가 메쉬 너무 세네요... …


SF 미니스카 우주해적을 원작으로 하는 맹렬 우주해적이 내년 1월에 TVA 스타트가 결정되었습니다.이전 나츠코미등에서 간간히 영상이 살짝…


역시 대작의 평가는 여전히 남아있었습니다. 열기는 식었지만 한해의 대작으로는 여전히 굳건했었나 봅니다.뉴타입 애니 어워드 2011에서 "…



지난 8일(어제) 성우 히라노 아야(24살)가 생일을 맞이하여 라이브를 가졌습니다.작년 말 이후 거의 1년만인 그녀의 라이브에서 히라노 아…


이번 2011년 마지막 시즌의 패권을 거의 장악했다고 벌써부터 파악되어지고 있는 페이트 제로(원제 Fate/Zero)의 1화가 니코니코동에서 앙…


내년 초 폐왕의 좌를 노리는 작품 니세모노가타리 (원제:偽物語)의 제작이 아주 순조롭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시리즈 구성이나 캐…


바소시(바보와 시험과 소환수)의 히토미씨가 트위터에"덧붙이면 바카테스(바소시) 3기는 애니도 그렇겠지만, 캐릭송이 무지 잘 팔린다면 가…


방영 직전인 고퀄리티의 핵폭탄 같은 작품 "길티 크라운"이 이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진 전시회를 치뤘는데...그 전시회를 다녀온 팬들…


전희절창 심포기어(원제 : 戦姫絶唱シンフォギア )가 내년 12년 1월에 방송이 결정되었다고 합니다.캐스트에는 널리 잘 알려진…


사키 2기  아지하편(阿知賀編)  episode of side-A 가 공식홈페이지에 내년 봄 TVA화를 결정한 것으로 전했습니다.이에 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