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정보 리뷰

카와시타 미즈키씨 신작 "지마루 에디션"

by 잡글서점 2010. 10. 4.

[ジャンプSQ19][2010-06][#01][河下水希] Ⓖ えでぃしょん 第001話 (CLEANED)(縦1600).zip-RAW_01-02.png


딸기100%와 첫사랑 한정의 작가 카와시타 미즈키씨의 신작에 대한 글은 예전에 올린 바 있는데

JC(점프 코믹스)에서 누나 두근을 연재후 새로운 신작이 소년점프 NEXT에서 단편으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타이틀은 ⓖ-EDITION (지마루에디션, 마루라는 것이 동그라미를 의미하는데 동그라미 안에 G가 들어간걸 부르는 말입니다)

 

왠지 요즘 붐을 일으키는 만화가를 그리는 만화 바쿠맨에 이어서 여류 만화가를 소재로한 작품입니다.

그런데 그녀는 결국 에로 만화가로 빠져버리는 시츄에이션이 만들어지는 코믹 에로 만화입니다.

 

워낙 이분의 그림체가 일본인들도 인정하는 에로틱이 강하기에 솔직한 느낌으로 말하면 에로 만화를 그려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상당히 말초 신경을 자극하는 그림체이죠, 특히 팬티를 그리시면 남자들은 벌렁벌렁~

 

왠지 눈이 아야, 전체적인 스타일과 성격은 츠카사와 유이를 짬뽕한 느낌입니다.

앞으로 "아루토(주인공 女)"의 스토리가 계속 진행 연재될...지도? 라고 마지막 페이지에 적혀 있을 정도로 지속 연재에 대해서는 미지수입니다.

요미키리판이니 제 생각으론 단편이 맞긴 맞습니다만... 어여 좀 길고 제대로된 작품을 만드어주셨으면 합니다..

 

스토리가 좀 요즘 부재신거 같네요... 스토리 작가와 콜라보를 하시는게 나을듯 싶습니다만....

댓글